NO.1: 야구글러브 사이즈
NO.2: 초등학생 야구글러브 사이즈
NO.3: 어린이 야구글러브 사이즈
NO.4: 여자 야구글러브 사이즈
[서울=뉴시스] 김예진 기자 =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은 10일(현지시각) 정상회의 공동성명을 발표하고 북러 관계 강화에 대한 우려를 밝혔다.
나토는 홈페이지를 통해 성명을 내고 "북한과 이란은 군수품,야구글러브 사이즈무인항공기 등 러시아에게 직접적인 군사 지원을 제공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을 부추긴다"며 "이는 유럽·대서양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며 글로벌 비확산 체제를 약화시킨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다수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위반한 북한의 (러시아에 대한) 포탄과 탄도미사일 수출을 강력히 규탄한다"며 "북한과 러시아 간 (군사) 관계가 심화되고 있는 데 대해 큰 우려를 표명한다"고 했다.
이어 "이란이 탄도미사일과 관련 기술을 러시아에 이전하는 것은 심각한 상황 악화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초등학생 야구글러브 사이즈
: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야구글러브 사이즈,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테일러 스위프트 아버지, 딸 파파라치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 주호민, 악플러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잘 받아라” 경고 ▶ 배달기사 숨지게 한 ‘만취 DJ’…뺑소니 후 도주중이었다 ▶ [영상]"동물이 어떻게 슬픔을"…죽은 암컷 부둥켜 안은 코알라 ▶ “장원영 머리 세 가닥 팔아요” 중국서 등장한 ‘황당 경매’ 뭐길래 ▶ 김지민 “김준호와 단둘이 여행 가도 숙소 2개 잡아” ▶ “보고도 못 믿었다” 한강에 출현, 깜짝 놀랄 손님…이번이 마지막? [지구, 뭐래?] ▶ “결혼 비용 7200만원, 이게 맞나요?” 예비신랑 한숨에…누리꾼들 갑론을박 ▶ “보고 있나? 광장시장”…경동시장, 순대 1kg 4000원·꼬마김밥 20개 4500원 ‘푸짐’ ▶ 유재석 옆 송중기 ‘닮은꼴’…30대 돈방석 앉았다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