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덤 암스트롱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가동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화성 리튬전지 제조공장 화재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 및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
이 장관은 24일 오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현장점검을 실시한 뒤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그는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하라"며 "피해자별로 일대일 전담 공무원을 배치해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심리치료 등 피해가족 지원에도 만전을 기하는 한편 부상자들을 신속하게 치료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화재는 이날 오전 10시 31분쯤 발생했다.소방당국은 오전 10시 54분 소방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애덤 암스트롱화재진압 및 수색구조 활동을 진행 중이다.현재까지 파악된 인명피해는 사망 16명,애덤 암스트롱중상 2명,애덤 암스트롱경상 5명 등이다.
행안부는 오후 12시 36분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애덤 암스트롱중대본 회의를 개최하고 신속한 사고 수습방안을 논의했다.
이 장관은 이 자리에서 "추가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기관과 지자체는 긴밀히 협조해 피해확산 방지에 주력해달라"고 강조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애덤 암스트롱
:"300만원 더 주고 아반떼 살래요"…2030도 '경차' 안 탄다 [최수진의 나우앤카]사회 초년생 경차 탄다고?…준중형차 기본 됐다지난해 20대 판매량 1·2위 '준중형차'10위권 안 유일한 경차 '캐스퍼'경차, 오히려 30·40대에 인기2023 캐스퍼.
애덤 암스트롱,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