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3분
NO.2: eos 파워볼3분
NO.3: 코인 파워볼3분
NO.4: 슈어맨 파워볼3분
NO.5: 뉴 파워볼3분
NO.6: 슈퍼 파워볼3분
중앙안전관리위 주재…화성 화재 참사에 "범정부 TF 구성해 근본 개선안 마련"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28일 "재난 문자 송출 대상 지역을 기존 광역시·도에서 시·군·구 단위로 세분화하고 국민들께서 실제 체감하는 (지진) 진도를 반영해 송출하는 등 효율적으로 개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제115차 중앙안전관리위원회 겸 중앙지방안전점검회의를 주재하고 "그동안 재난 문자가 때로는 과도하거나 때로는 과소하게 제공돼 국민들께서 불안과 불편을 겪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올해 초 기상청은 오는 10월부터 지진 재난 문자를 기초자치단체 단위로 송출하고 맞춤형 지진 대비를 가능케 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한 총리는 기상청에 "개선되는 내용을 차질 없이 시행하고,파워볼3분국민 여러분께도 상세히 안내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한 총리는 한국인 5명과 외국인 18명이 사망한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 화재에 대해 "어제 피해자 신원이 모두 확인돼 장례 지원 등 필요한 조치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특히 외국인 피해자 유가족분들을 위해 관련 국가 공관과 적극 협력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화재는 우리에게 많은 숙제를 남겼다"며 "정확한 사고 원인 규명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종합대책 마련에도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관계기관 합동으로 유사 위험 공장과 시설에 대한 긴급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파워볼3분민간 전문가가 포함된 범정부 TF(전담팀)를 구성해 근본적인 개선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역설했다.
이 밖에 한 총리는 "지난해 여름에는 산사태와 지하 차도 침수,파워볼3분폭염 등으로 안타까운 인명피해가 많았다"며 "재난은 예측하지 못한 곳에서 발생했을 때 피해가 크다.관계 부처와 지방자치단체는 상습적인 산사태 또는 침수 지역 외에도 관리 범위에 포함되지 않은 사각지대가 없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챙겨봐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워볼3분
:한국은 경제사범의 경우에 최고 40년까지 징역형이 나오지만, 미국은 각각의 혐의에 형을 정한 다음에 나중에 합쳐서 최종 형량을 정하기 때문에 100년이 넘는 경우도 나올 수 있습니다.
파워볼3분,천대엽 법원행정처장(대법관)은 30일 법원 내부망(코트넷)에 공지를 올리고 "대법원장께서는 전국법원 순회 방문 등 다양한 의견수렴을 거친 끝에 사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되찾기 위한 제도 개선 노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제3기 사법정책자문위원회 운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