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
NO.2: 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 중계
NO.3: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NO.4: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
NO.5: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NO.6: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
NO.7: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 평가
NO.8: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경기
NO.9: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NO.10: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방송 채널
-시스템 최고출력 782마력,시스템 최대토크 102.04kg.m의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
-0~100km/h 가속 3.2초,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최고시속 335km의 주행 성능 갖춰
-WLTP 기준 순수 전기 주행거리 81km,29g/km의 낮은 CO2 배출량 달성
벤틀리 설명에 따르면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뮬리너 한정판 코치빌트 모델인 바칼라(Bacalar)와 바투르(Batur)에서 선보인 새로운 디자인 DNA를 계승한다.'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순수 전기 주행거리,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낮은 탄소배출량이 특징이다.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에는 새롭게 개발된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600마력(PS)을 발휘하는 신형 4.0L V8 엔진과 190마력(PS)을 내는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총 782마력(PS)의 시스템 출력,102.04kg.m(1,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000Nm)의 시스템 토크를 낸다.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적절한 배치를 통해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전후 49:51의 무게 비율을 유지했다.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오픈톱 컨버터블 모델인 더 뉴 컨티넨탈 GTC 스피드(The New Continental GTC Speed)와 함께 출시된다.시속 48km 이하에서 19초 만에 소프트톱을 여닫을 수 있다.
두 모델은 모두 영국 크루의 벤틀리 드림 팩토리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된다.공식 판매 시기는 미정이다.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방송 채널
:주요 사이트 운영자들은 사무실 직원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내부 규율을 지킬 것을 강요하고 자신들을 험담했다는 이유로 조직원을 집단 폭행하기도 하는 등 폭력조직과 유사한 방법으로 조직을 관리했다고 한다.
갈라타사라이 대 바이에른,AI·클라우드 분야 인재 양성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