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행복나눔로또
【 앵커멘트 】
조금 전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 택시가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응급실 주변에 있던 시민 등이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사고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강서영 기자,행복나눔로또현장 상황 전해주시죠.
【 기자 】
네,행복나눔로또제가 나와 있는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앞은 보시는 것처럼 차량 돌진 사고의 흔적을 보실 수 있는데요.
곳곳에 널브러진 파편을 보면 당시 사고의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짐작케 합니다.
현재 사고를 일으킨 주황식 택시 차량을 처리가 된 상태고,피해 차량들만 주변에 남아 있습니다.
차량 돌진 사고는 오후 5시 18분쯤 발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이번 사고로 모두 3명의 부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부상자 가운데,행복나눔로또중상자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부상자는 사고 발생 직후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 : 현장 목격자
- "이리로 확 들어간 거예요.확 박더니 이리로.저거 박고 여기 딱 박은 다음에."
사고차량을 운전한 택시기사는 70대인 것으로 알려졌는데,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택시 운전자는 "응급실에 손님을 내려주고 입구 쪽에서 방향을 돌려 나오는 과정에서 차가 붕붕거리며 말을 듣지 않았다"며 "급발진한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음주 측정은 했지만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현재로서는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에 무게를 두고 구체적인 사고 원인을 조사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국립중앙의료원에서 MBN뉴스 강서영입니다.
영상취재 : 김 원 기자
영상편집 : 송지영
행복나눔로또
:결국 속물 같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아버지와 다르다고 생각했지만, 자신도 아버지만큼이나 속물이라는 것을 깨닫고 부끄러워집니다.
행복나눔로또,버핏 역시 좋은 투자대상을 위해 수년에서 수십년 동안 인내하면서 기다렸으며 '버핏의 오른팔'이었던 고(故) 찰리 멍거 버크셔 해서웨이 부회장도 "많은 돈을 깔고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