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직검사 모해위증교사 의혹 관련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도흔 기자 =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 씨를 최근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공수처는 장씨에게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진다.
장씨는 공수처 조사에서 "검사가 증언 연습을 시킨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장씨가 지인과 2020년 대화한 녹취록을 근거로 김영철 현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씨를 회유하거나 증언을 연습시켰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 차장검사는 입장문을 내고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고 반박했다.
장씨는 국정농단 사건의 피의자이자 핵심 증인으로서 최씨의 각종 비리와 삼성 그룹의 연루 의혹 등을 청문회와 재판에서 증언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0일 주요 간부 검사 4명의 탄핵소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회유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김 차장검사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연을 접한 김미루 변호사는 "A씨가 남편에게 폭언한 것은 사실이지만 남편이 다른 여성과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을 본 후 우발적으로 감정이 악화한 것으로 보인다"며 "남편이 늦게 귀가하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등 행동을 했음에도 갈등을 해소하거나 신뢰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이와 관련 지난 달 금융위 산하 증권선물위원회(증선위)는 오스템임플란트에 대해 대표이사 해임을 권고하고 관계자들을 검찰 통보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