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안여자중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기정통부·환경부와 업무협약
(서울=뉴스1) 금준혁 기자 = 현대차(005380)·기아(000270)는 1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안동경안여자중학교환경부와 도로·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여름철 침수 사고에 대비해 내비게이션에 실시간 홍수 위험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정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지난 1월부터 △현대차·기아 △카카오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 △네이버 △아이나비 시스템즈 △맵퍼스 등 6개 내비게이션사와 이를 추진해 왔다.
현대차·기아는 지난 4일부터 홍수 위험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현대차·기아 고객은 침수 경보 지역 근방 주행 시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험 알림을 받고 해당 구간 도로를 우회하거나 지하차도 진입 전 속도를 늦추는 등 사전 대응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에 가입된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안동경안여자중학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안동경안여자중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평야지대의 농업집약화와 그에 따른 국가 통제를 피해 산골로 달아나 화전을 일구거나 심지어 문자 사용을 그만두기도 하는 등 근대인이 익숙한 문명의 발전단계론을 벗어나는 온갖 현상이 널리 일어난 사실을 보여준다.
안동경안여자중학교,공당이 국민들에게 유능한 대의원감을 추천하는 게 공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