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

로마오픈 - krslotID=2024-12-05%2Fnwmlkc.html

NO.1: 로마오픈

NO.2: 로마오픈 테니스

NO.3: 로마오픈 중계

NO.4: 로마오픈 결승

NO.5: 로마오픈 2023

NO.6: 로마오픈 조코비치

국립고궁박물관·경기도자박물관·클리블랜드미술관·덴버미술관과 MOU

(왼쪽부터) 정용재 국립고궁박물관장,크리스토프 하인리히(Christoph Heinrich) 덴버미술관장,임수아 클리블랜드미술관 학예연구관,<a href=로마오픈전승창 아모레퍼시픽미술관장,강명호 경기도자박물관장(아모레퍼시픽미술관제공" >
(왼쪽부터) 정용재 국립고궁박물관장,로마오픈크리스토프 하인리히(Christoph Heinrich) 덴버미술관장,로마오픈임수아 클리블랜드미술관 학예연구관,로마오픈전승창 아모레퍼시픽미술관장,강명호 경기도자박물관장(아모레퍼시픽미술관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미술관은 국내외 기관과 함께 조선왕실의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지난 14일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우리나라의 국립고궁박물관 및 경기도자박물관,미국의 클리블랜드미술관 및 덴버미술관과 함께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조선왕실 유산의 전시,연구,로마오픈활용 등에 대해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조선왕실 유산과 관련된 전시,로마오픈교육,프로그램,연구의 상호 협력 △조선왕실 유산을 활용한 행사,출판,홍보 등의 공동 기획 △5개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및 협조 등이다.5개 기관은 본 업무협약에 따라 향후 3년간 조선왕실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각 기관에서 축적해 온 조선왕실의 문화유산과 관련된 콘텐츠와 연구 성과를 더 많은 국내외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또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조선왕실 유산의 역사적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를 위해 조선왕실을 주제로 한 전시,강연 및 세미나,현장 답사,서적 출판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을 통해 우리 고유의 아름다운 문화를 알리고자 국내외에서 노력하고 있다.2011년부터 미국 로스엔젤레스카운티미술관(LACMA)의 한국 현대미술 작품 구입을 후원한 것을 비롯해 2018년부터는 영국박물관이 소장한 한국회화유물 보존 처리 사업을 지원한 바 있다.

이외에도 우리 전통문화 유산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아시아 미술관의 특별전 및 메트로폴리탄미술관의 프로그램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우리 고유문화의 보존 및 전승에 기여하고 그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데 일조하기 위해 국내외의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마오픈 조코비치

:※ 각 금융그룹 자료 취합hanjh@yna.

로마오픈,주차구역에서 나오는 차가 지하 주차장 통로를 지나가는 차량의 측면을 부딪친 사고에서 양측 보험사 모두 피해 차량에 과실이 있다고 한 사연이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