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장
NO.2: 도박장 문열어
NO.3: 도박장 영어로
NO.4: 도박장 문열어 짤
NO.5: 도박장애
NO.6: 도박장소개설방조
NO.7: 도박장 신고 포상금
NO.8: 도박장 신고
NO.9: 도박장 이름
NO.10: 도박장 은어
지난해 10월 가자 전쟁에 발발한 뒤 미국이 이스라엘에 건넨 항공 폭탄과 정밀폭격용 미사일이 3만 발에 육박한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현지 시간 28일 익명의 미국 정부 당국자들을 인용해,도박장미국이 지난 8개월 동안 대형 항공폭탄인 MK-84 폭탄을 최소 만4천 발,이보다 작은 MK-82 항공폭탄은 6천500발을 이스라엘에 전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도박장헬파이어 공대지 유도 미사일 3천 발과 벙커버스터 폭탄 천 발,도박장소형 정밀유도 활강폭탄 2천600발 등도 지원됐다고 당국자들은 말했습니다.
로이터는 "당국자들이 구체적인 인도 일정까지는 밝히지 않았지만,도박장전체 숫자로 미뤄볼 때 대구경 폭탄 선적을 보류한다는 미국 정부의 최근 결정 등에도 동맹에 대한 군사지원은 크게 준 적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진단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의 무기 전문가 톰 카라코는 탄약류가 하마스뿐 아니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와 전면전이 벌어질 경우에도 유효하다는 데 주목했습니다.
카라코는 "대규모 분쟁이라면 비교적 빨리 소진될 수 있는 숫자이긴 해도,도박장미국이 동맹인 이스라엘을 위해 상당한 수준의 지원을 했다는 걸 시사한다"고 평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