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fl 일정

트렌트 알렉산더아널드 통계|【풀토래】

NO.1: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통계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사장이 지난 14일 오후 인천 청라아파트 전기차 화재현장을 방문 후 나서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뉴스1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사장이 지난 14일 오후 인천 청라아파트 전기차 화재현장을 방문 후 나서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뉴스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벤츠 전기차 화재로 피해를 본 인천 청라 아파트 입주민을 찾아 보상안을 논의했다.그러나 사고 13일 만에 찾아온 벤츠 사장이 내놓은 보상책에 주민들은 냉담했다.

15일 뉴스1에 따르면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은 전날 오후 7시20분쯤 전기차 화재가 발생한 인천 청라 아파트 입주민 150여 명과 만났다.

바이틀 사장이 직접 입주민을 만난 것은 화재 사건 이후 13일 만이다.

그는 아파트 입주민들과 사태 수습 및 보상 대책 등에 대해 논의했다.주민들과의 간담회는 당초 예상했던 1시간을 넘어서 3시간가량 진행됐다.

바이틀 사장은 이 자리에서 벤츠 전기차로 인한 피해 주민에 지원금 45억원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그러나 벤츠코리아의 보상 규모를 두고 주민들은 만족하지 못하는 입장이다.

벤츠코리아는 추가 지원 가능성도 열어뒀지만,트렌트 알렉산더아널드 통계얼마나 지원할지 구체적인 보상액 규모를 언급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 화재 차량인 EQE 등 벤츠 전기차 리콜 가능성 역시 "벤츠코리아의 우선순위는 안전"이라면서도 "화재의 근본적인 원인을 밝히고 결과에 기반해 대응하겠다"고 말해 리콜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피했다.

해당 간담회를 주관한 이용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인천 서구을)은 벤츠코리아의 미온적인 태도에 "지원금 45억원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됐는지 의문"이라며 "피해 주민들이 호소하는 부분은 이 액수로 일상 회복 불가능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고로 인천 청라 아파트 주민 23명이 다쳤다.지하주차장 차량 87대가 불에 타고 793대가 그을리는 등의 피해를 입었다.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통계

:앞서 올 초 '치지직'에서 20대 여성이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해 논란이 일면서 홍역을 치른 바 있다.

트렌트 알렉산더아널드 통계,오늘 아침 7시 15분쯤에는 경기 고양의 한 대학병원 10층 병실에서 불이나 20여 분만에 진화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