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고속버스에서 여성 승객이 옆자리에 앉은 20대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남성은 도착지 터미널에서 대기 중이던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강세훈 기자입니다.
【 기자 】
경찰이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누군가를 기다립니다.
잠시 후 한 여성이 먼저 내리면서 울음을 터뜨리고,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뒤따라 내린 20대 남성을 경찰이 에워쌉니다.
성추행 현행범으로 체포하는 장면입니다.
▶스탠딩 : 강세훈 / 기자
- "20대 박 모 씨는 광주에서 출발해 전주로 가는 고속버스 안에서 옆자리에 앉은 20대 여성이 잠든 사이 신체를 만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피해 여성은 휴대전화로 경찰에 신고했고,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경찰은 버스가 전주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터미널에서 가해 남성을 붙잡았습니다.
▶인터뷰 : 당시 고속버스 운전기사
- "뒤쪽에서 악쓰고 싸우는 목소리가 있었거든요.아가씨가 이미 112하고 부모님에게 전화해서…."
박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잘못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성추행) 행위가 있긴 있었죠.그러니까 저희가 현행범으로 체포한 거니까요.행위는 있었죠."
경찰은 박 씨를 성추행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최근 성추행 같은 긴급 상황에 대비해 고속버스나 시외버스에 비상벨을 설치하도록 국토교통부에 권고한 바 있습니다.
MBN뉴스 강세훈입니다.
영상취재 : 조계홍 기자
영상편집 : 김상진
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일각에서는 정보요원이 교도소에 드나들었다, 이런 얘기도 나오고 있고 현재 거론되는 음모론이 어떤 게 있습니까? ◆정재원>물론 이 모든 것은 아직 확인을 더 해봐야 되겠습니다마는 지금까지 나온 얘기에 따르면 여러 대의 차들이 감옥에 들어갔고 그다음에 구체적으로 연방보안국 정보요원들도 들어가서 CCTV를 돌려놨다거나 껐다거나 그런 여러 가지 의혹이 증폭되고 있는 건 수시로입니다.
2024년4월29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RC 랑스,하지만 편의점 폐쇄회로(CC)TV에 의하면 당시 B씨는 편의점에 혼자 들어가서 물것은 샀던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