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피오

【경마공원역 4호선】- 브라운스

NO.1: 경마공원역 4호선

전날 밤 사고 사실 보고받아.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 나갈 계획

사진=뉴스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금융감독원이 2년 만에 거액의 횡령 사고가 발생한 우리은행에 대해 조만간 현장검사에 착수한다.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우리은행 경상도 소재 한 지점에서 발생한 약 100억원의 횡령 사고와 관련한 정확한 경위와 책임 소재를 파악하기 위해 조만간 현장검사를 나갈 예정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어제 밤 사고 사실을 보고 받았고 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를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전날 경상남도 김해 지점에서 100억원 상당의 고객 대출금이 횡령된 사실을 파악하고 자체 조사에 돌입했다.

직급이 대리인 우리은행 직원 A씨는 올해 초부터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대출금을 빼돌린 후 해외 선물 등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A씨의 투자 손실은 약 60억원으로 전해졌다.

우리은행 횡령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 2022년 4월 우리은행 기업개선부 소속 차장급 직원이 약 712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5년이 확정된 바 있다.

700억원에 달하는 대규모 횡령 사고가 발생한 지 2년 만에 또다시 금융사고가 발생하자 금감원도 우리은행의 '내부통제 실패'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있다.금감원 관계자는 "재발 방지책이 실효성 있게 작동되고 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경마공원역 4호선

:청황문절은 '세입자'라기 보다는 '피난민'에 가까웠습니다.

경마공원역 4호선,테일러 스위프트, 비틀스 넘었다…'빌보드 200' 톱10 최다 진입뉴스 기사16개 앨범으로 총 384주 기록[서울=AP/뉴시스] 테일러 스위프트[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현재진행형의 전설' 미국 팝 슈퍼스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미국 빌보드에서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스(The Beatles)'의 기록을 뛰어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