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슈퍼밴드 이상형 월드컵

【2017년 월드컵】블랙잭 카운팅 하는법|슈퍼밴드 이상형 월드컵

NO.1: 2017년 월드컵

NO.2: 2017년 u20 월드컵


전국 숙박업소를 돌며 고령의 업주를 대상으로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조작해 돈이 입금된 것처럼 속인 뒤 이를 돌려받는 수법으로 거액을 챙긴 40대가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충북 영동경찰서는 상습사기 혐의로 A(40대) 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11일 영동군 황간면의 한 숙박업소에서 자신을 건설 현장 직원으로 소개한 뒤 장기 투숙하는 방을 찾고 있다며 업주 B(70대) 씨에게 접근했습니다.

그러고는 휴대전화가 고장 났다는 핑계를 대고 B 씨 휴대전화를 빌린 뒤 B 씨의 최근 은행 거래내역 문자메시지를 복사한 후 'OO 건설 400만 원 입금'이라는 허위 메시지를 작성해 다시 해당 휴대전화 번호로 보냈습니다.

이어 그는 "회사에서 실수로 돈을 너무 많이 보냈다"며 초과분을 현금으로 돌려달라는 수법으로 돈을 편취했습니다.

A 씨는 주로 고령의 업주들을 범행 대상으로 삼았는데 이들이 메시지 수·발신을 잘 구분하지 못한다는 점을 이용했습니다.

B 씨 가족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즉시 수사에 착수,2017년 월드컵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토대로 일주일 만에 경북 양산 숙박업소에서 다음 범행을 준비하던 A 씨를 붙잡았습니다.

조사 결과 A 씨는 이 같은 수법으로 2021년 12월부터 2년 넘게 100여 명으로부터 1억 7천600여만 원을 가로챈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 씨는 동종 전과로 처벌받은 전력이 다수 있었고 같은 혐의로 60건의 지명 수배가 내려진 상태였습니다.

A 씨는 경찰에 "경제적인 이유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동경찰서 관계자는 "장기 투숙 등을 빌미로 현금을 돌려달라는 것은 사기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해야 한다"며 "동일 수법으로 피해를 봤을 경우 경찰에 즉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충북경찰청 제공,2017년 월드컵연합뉴스)

2017년 월드컵

:그래서 이 영화만을 놓고 본다면 여전히 올해 나온 액션 영화 중에는 최고 수준의 영화이고 보기 시작하면 크게 지루한 대목이 없이 여전히 재미있게 보고 나올 수 있는 영화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017년 월드컵,수출을 목적으로 원자재를 수입하는 기업과 영세한 중소기업에는 해외규격인증취득, 수출 마케팅비, 통·번역비 등을 기업당 300만원 한도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