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998 월드컵 한국
NO.2: 1998 월드컵 한국 선수 명단
서울대발전재단이 서울대생 가족 스티커를 배포해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교육언론[창]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서울대발전재단이 서울대생 가족 스티커를 배포했다.
서울대발전재단은 인터넷 홍보물에서 "SNU(서울대) Family 스티커를 드린다"며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스티커를 보내주겠다"고 밝혔다.신청란에는 부모와 자녀 이름,1998 월드컵 한국자녀의 입학연도,1998 월드컵 한국학과명 등을 기재하도록 했다.
원 작가는 "부모 몇이 모여 자랑스러움을 견디지 못해 사제로 만든 거겠거니 했는데,1998 월드컵 한국서울대학교발전재단에서 만들어 배포하는 것이었다"고 했다.
이어 "서울대생 본인이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 아니라 부모가 붙이고 다닐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스티커를 배포한다면 이 사회의 저열한 정신 수준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1998 월드컵 한국"천박하다",1998 월드컵 한국"창피하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반면 "자식이 잘됐을 때 자랑하고 싶은 건 부모 마음이다","다른 나라에서는 이런 경우가 많아 나쁘게만 볼 것은 아니다" 등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다.김동원인턴기자
1998 월드컵 한국
:어떤 영향을 줄 거라고 예상하십니까?[정재원] 나발니가 살아 있었어도 현재 러시아의 상황은 거의 나치 시대의 독일과 유사하기 때문에 쉽게 나발니가 승리하기는 어려웠을 겁니다.
1998 월드컵 한국,실제로 공부도 하고 식사도 하는 공간으로 바꾸기 위해 콘센트를 늘리고, 푸드 메뉴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