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슬로건
NO.2: 롯데 월드 슬로건
NO.3: 롯데 자이언츠 슬로건
NO.4: 롯데 백화점 슬로건
NO.5: 롯데 시네마 슬로건
NO.6: 롯데 마트 슬로건
NO.7: 롯데 그룹 슬로건
NO.8: 롯데 호텔 슬로건
NO.9: 롯데케미칼 슬로건
NO.10: 롯데 칠성 음료 슬로건
7일 과학기술계에 따르면 니콜라 헨리 호주 로열 멜버른공대(RMIT) 교수와 레베카 움바흐 구글 시니어 연구원은 이 같은 연구 결과를 최근 국제학술지‘인간 행동과 컴퓨터’에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호주,벨기에,덴마크,프랑스,멕시코,롯데 슬로건네덜란드,폴란드,롯데 슬로건스페인 등 10개국 1만6693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14.5%는 성적 이미지 유포 협박을 겪은 적이 있다고 답했고 4.8%는 가해 경험이 있다고 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호주,롯데 슬로건멕시코,한국은 피해 보고 비율이 높은 반면 유럽은 피해 보고율이 낮았다.
대부분 국가에서는 이런 부류의 성범죄가 젊은 남성을 표적으로 금전적 갈취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남성의 피해 비율이 높았지만 한국만 유일하게 여성이 피해를 본 비율이 높았다.
한국에서는 여성 중 19.1%가 피해를 봤다고 보고해 비율이 가장 높지만 피해를 겪었다고 응답한 남성 비율은 9.4%로 네덜란드에 이어 두 번째로 낮았다.
한국은 또 가해했다고 답한 여성의 비율도 16.3%로 1.1~5.3% 수준에 머무른 다른 국가들보다 매우 높았다.
한국 여성은 피해자와 가해자 경험을 모두 겪은 비율이 15.2%로 가장 높았다.
연구팀은 이런 특징이 발생하는 이유로 한국에서는 이미지 기반 성 학대가 매우 만연한 것이 주요 이유라고 봤다.
또 가해자가 되는 유형은 전 연인 혹은 현 연인이 가장 많았고 남성은 동료나 간병인으로부터 피해를 봤다는 응답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움바흐 연구원은 “대부분 미성년자나 특정 군에 대한 연구만 있을 뿐 성인 대상 성 착취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다”며 “조사 결과는 성인 대상 성 착취가 흔하고 더 많은 연구와 자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롯데 월드 슬로건
:하나금융은 해외여행 성수기 시즌에 맞춰 오는 7월 트래블로그 마일리지카드 2종(SKYPASS·PRESTIGE)을 출시한다.
롯데 슬로건,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는 4일 건설산업기본법·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한샘넥서스, 넵스, 에넥스, 넥시스, 우아미, 선앤엘인테리어, 리버스 등 전·현직 가구업체 임직원에게 각각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