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서가격비교사이트 nsite:naver.com

【탄자니아 대 모로코】- futsal shuffle

NO.1: 탄자니아 대 모로코

오후 2시부터 전체회의 개최
제4이통·라인야후 사태 질의
야당은 '정부 책임론' 주장제4 이동통신사 선정 취소와 관련해 국회 상임위원회의 출석 요청을 받은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사진)가 최종 불참한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앞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는 현안 질의를 위해 오늘(25일) 전체회의에 서 대표를 참고인 자격으로 부르기로 했다.

이에 대해 서 대표는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전체회의 출석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밝혔고,탄자니아 대 모로코최종 불참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스테이지엑스 관계자는 "오는 27일 주파수 할당 대상 법인 취소 예정에 따른 청문 준비로 서 대표의 과방위 참석이 어려워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과방위 전체회의는 예정대로 개최된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이종호 장관과 강도현 2차관 등이 출석한다.야권은 이들에게 제4 이통사 선정 과정에 대해 질의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 등 과방위 소속 야당 위원들은 제4 이통사 출범 무산 위기에 대해 정부 책임론을 주장하고 있다.이들은 정부가 제4 이통사 사업자 선정을 밀어붙인 배경을 파악하고,탄자니아 대 모로코스테이지엑스의 재정적·기술적 능력에 대한 검증이 사전에 이뤄졌는지 추궁할 계획이다.

한편 최수연 네이버 대표도 이날 전체회의에 참고인 자격으로 참석하지 않을 전망이다.야권은 이른바 '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최 대표를 상대로 질의할 계획이었다.

탄자니아 대 모로코

:일본의 도로운송차량법은 안전 기준에 적합하지 않거나 부정한 수단에 의해 형식 지정을 받은 경우 이를 취소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탄자니아 대 모로코,공식 행사라고는 하더라도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인 만큼 옷차림의 격식도 덜어내며 패션 아이템의 가격대 또한 자연스레 내려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