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크 서클'이 한~가득입니다.
아내에게 뭘 걸렸다는 걸까요?
LG전자 한 직원의 개인 SNS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한술 더 떠 회사까지 가세하며 관심을 키웠습니다.
발단은 지난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LG전자 사옥에 낯선 기계가 등장합니다.
이름은 '기부 키오스크' 사원증을 댄 뒤 기부 액수,대상 등을 정하면,월급에서 기부금이 빠져나가는 쉬운 기부 캠페인이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대기업의 사회공헌쯤으로 끝날 일이었는데,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한 직원이 일을 키웁니다.
바로 이 영상입니다.
[최정현/LG전자 직원/유튜브 'MZ전자' 운영 : "오늘 제가 먼저 만 원을 기부하고,구독자 1명당 천 원씩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생각보다 일이 너무 커져 버립니다.
좋아요,댓글이 쏟아지며,구독자가 꼬리를 문 겁니다.
영상을 올린 지난 4일,구독자는 30명대였는데,오늘(10일) 오후 만 2천 명을 넘겼습니다.
공약대로면 이달 월급에서 천2백만 원 넘게 이체될 상황.
기부하려다 기둥 뿌리 뽑힐 처지가 된 겁니다.
오늘 밤 11시 59분까지만 구독자 수를 집계해 기부액을 확정하기로 했는데,이 직원의 사연이 화제를 모으자 LG전자는 회사 차원에서 기부금을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과도한 관심 끌기란 시선도 있지만,'쉬운 기부' 사업을 이보다 더 잘 알릴 수 있었을까 싶기도 합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오는 11월 재선 도전을 앞두고 미국 철강산업의 상징이 일본에 넘어가는 데 대한 민심 이반을 막기 위한 조치로 분석된다.
미국령버진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증선위, '회계처리 위반' 씨엔플러스·계양전기에 감사인 지정뉴스 기사금융위원회[금융위원회 제공](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28일 회계처리 기준을 위반한 씨엔플러스와 계양전기에 감사인 지정 등을 의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