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해설 시청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이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에 다시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미국과 러시아 국방부 장관이 현지시간 25일 1년여 만에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장관은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새 러시아 국방부 장관과의 통화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소통 채널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팻 라이더 미국 국방부 대변인이 이날 브리핑에서 밝혔습니다.
이번 통화는 오스틴 장관의 요청으로 성사됐습니다.
라이더 대변인은 이번 전화 통화의 계기를 묻는 말에 대해서는 소통 채널 유지의 중요성만 재차 강조했습니다.
미국과 러시아 국방부 장관 간 통화가 이뤄진 것은 1년여만입니다.
앞서 오스틴 장관은 지난해 3월 세르게이 쇼이구 당시 러시아 국방부 장관과 통화한 바 있습니다.
미국은 의회에서 우크라이나 안보 지원 예산이 처리된 이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미국이 제공한 무기를 러시아 본토에 공격하는 데 사용하지 못하도록 한 제한도 일부 해제했습니다.
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의 미사일 에이태큼스로 자국이 점령 중인 크림반도를 공격하자 주러시아 미국 대사를 초치하는 등 강하게 반발한 바 있습니다.
월드컵 해설 시청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해설 시청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뉴스1해외여행객이 지출한 총 여행비용은 평균 257만5000만원으로 하루 30만 원꼴이었다.
월드컵 해설 시청률,여야, '우리는 시스템 공천, 너희는 막장 공천' 공방전[박지환의 뉴스톡]박지환의 뉴스톡■ 방송 : CBS 라디오 '박지환의 뉴스톡'■ 채널 : 표준FM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