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호동 회장,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취임 100일 전후해 한 달간 전국 9곳 순회 마쳐
농협중앙회는 취임 100일을 전후해 시작한 강호동 회장의 현장 경영 행보가 전날 경남·부산·울산을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강 회장은 지난달 5일 전남·광주를 시작으로 전국 농·축협을 9개 지역으로 묶어 조합장들을 직접 만나 현장에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해왔다.
현장 경영을 통해 강 회장은 지역별 업무 현황과 숙원사항 등을 점검하고,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자리에 참석한 조합장들과 의견을 나눴다.전국 조합장들이 질의한 200건의 현안에 직접 답변하면서,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농협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려 했다는 설명이다.
강 회장은 "유통구조 개선,농촌 인력공급과 영농지원 확대,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재해대응체계 구축,크리스털 팰리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쌀값 안정 및 소 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 등을 중앙회가 앞장서 중점 추진하겠다"면서 협조를 당부했다.
아울러 "앞으로 주기적으로 소통하며 희망농업 행복농촌 구현에 전국 1111명의 조합장들과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