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켓예매
NO.2: 티켓예매 매크로
NO.3: 티켓예매 시계
NO.4: 티켓예매 연습
NO.5: 티켓예매 팁
NO.6: 티켓예매 대행
NO.7: 티켓예매 사전등록
NO.8: 티켓예매 꿀팁
NO.9: 티켓예매 활성화
NO.10: 티켓예매 매크로 만들기
하나투어가 내년 1월 설 연휴와 2월 삿포로 눈 축제기간 한정 운영하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8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설맞이 오키나와 크루즈 상품은 설 연휴 기간인 내년 1월29일부터 2월3일까지 5박 6일 일정이다.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나하시,이시가키섬 등을 거쳐 부산으로 되돌아오는 여정이다.오키나와는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홋카이도 눈 축제 크루즈는 내년 2월 초 삿포로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의 겨울 축제 '2025년 삿포로 눈 축제' 기간에 맞춰 선보이는 상품이다.2월3일부터 9일까지 6박 7일 일정으로 부산에서 출발해 홋카이도 남부 하코다테를 관광하고,서부 오타루에서 2일간 머무른다.
통상 6개월 전 예약하는 크루즈 상품 특성에 따라 사전 예약 고객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오는 7월31일까지 예약 시 인당 30만원,티켓예매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시 인당 20만원의 할인을 적용한다.10인·20인 이상 단체 예약 고객 대상 인당 5만원·1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사전 예약 및 단체 예약 할인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한-일 크루즈 상품은 이탈리안 정통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한다고 설명했다.레스토랑,티켓예매바,티켓예매라운지 등 부대시설을 갖추었고,한국인 승무원 상주,한국어 선상 신문,한국어 기항지 관광 등 편의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이번 한-일 크루즈는 하나투어 역대 한-일 크루즈 중 최대 규모의 좌석 확보와 크루즈 내 하나투어 전용 안내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며 "한-일 크루즈와 연계한 다양한 테마상품을 기획해 고객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예매 시계
:박영실 퍼스널이미지브랜딩랩 & PSPA 대표·숙명여대 교육학부 겸임교수·명지대 교육대학원 이미지코칭 전공 겸임교수.
티켓예매,김정욱 기자 mykj@se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