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직운동장 야구

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 - 삐야기 월드컵

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rb 잘츠부르크

차량사고 현장(경기 김포소방서 제공)/뉴스1
차량사고 현장(경기 김포소방서 제공)/뉴스1

(김포=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김포시의 한 터널을 달리던 유조차가 갓길에 정차된 1톤 트럭을 들이받으면서 약 1시간 30분간 차량흐름에 차질이 빚어졌다.

14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5분쯤 운양동 운양 지하차도 편도 3차로 중 2차로를 달리던 유조차가 갓길에 세워진 1톤 트럭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유조차와 1톤 트럭에 있던 운전자 2명이 다쳤다.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차량을 견인하는 과정에서 3개 차로 중 2개 차로에 대한 차량 통행이 약 1시간 30분 동안 통제되면서 소통에 차질이 빚어졌다.

1톤 트럭 운전자는 소나기로부터 화물칸에 실려있던 짐을 보호하기 위한 덮개를 씌우기 위해 갓길에 차량을 세워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 2명 모두 경미하게 다친 것으로 확인됐다"며 "다만,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차량 견인 완료까지 2개 차선에 대한 차량 통행이 제한됐다"고 말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rb 잘츠부르크

:그래서 암의 이름이기도 하고 제가 아까 말씀드렸듯이 황도 12궁 중의 하나인 게자리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성남=윤현주 기자이재모 그로쓰리서치 대표는 이날 기자와의 통화에서 “원재료 가격이 하락하며 영업이익률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