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fmpeg
NO.2: ffmpeg 다운로드
NO.3: ffmpeg 사용법
NO.4: ffmi calculator
NO.5: ffmpeg download
NO.6: ffmpeg 설치
NO.7: ffmi 계산기
NO.8: ffmi 뜻
NO.9: ffmpeg m3u8 다운로드
NO.10: ffmpeg 영상 자르기
목격자 "부아앙,f르쾅 소리"…운전자,f르급발진 주장
경찰,f르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
(서울=뉴스1) 윤주현 신은빈 기자 = 서울역 인근에서 80대 남성이 몰던 소형차가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2명이 다쳤다.경찰은 남성을 입건했으며 '급발진 여부'를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에 따르면 80대 남성 A 씨가 몰던 소형차는 6일 오전 9시 20분쯤 서울역에서 남영역 방향으로 가는 도로에서 서계동 한 주유소 앞 인도로 방향을 틀어 보행자 1명을 쳤고,f르이어 다른 보행자 1명을 친 뒤 건물 벽을 들이받고 멈췄다.
차에 치인 보행자 2명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에는 2명이 동승하고 있었으며,f르A 씨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역 인근에서 만난 한 남성은 "(사고 당시) 부아앙,f르쾅 소리가 났다"며 "차 안 에어백이 터져 있었고 운전자는 의식은 있었지만 고통스러워했다"고 말했다.
A 씨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다만 경찰 관계자는 "급발진 여부는 앞으로 확인해야 할 사안으로 지금 맞다 틀리다 할 수 없다"고 했다.
경찰은 A 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했으며,자세한 사고 경위를 수사할 방침이다.
최근 일주일간 고령 운전자가 몰던 차량의 '돌진 사고'가 잇달아 발생했다.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 시청역 교차로 인근에서 차 모 씨(68)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쳐 16명의 사상자를 냈다.
이틀 뒤인 3일에는 70대 택시 운전자의 차량이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앞에 있던 차량으로 돌진해 2명이 다쳤다.이들 모두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ffmpeg 영상 자르기
:최근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 수혜를 보면서 현대차 그룹 전반의 강세가 이어졌다.
f르,국내 조선사가 해외에서 MRO를 수행한 첫 사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