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포커 선수
서울과 중부 내륙에 내려졌던 호우특보는 대부분 해제됐고,한국 포커 선수지금은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또,서해안 전 지역과 전남 남해안,제주도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이천에 91mm,한국 포커 선수서울 62.6mm 등 경기 남부와 충청,영남 곳곳에 80mm 안팎의 비가 내렸고,그 밖의 남부지방은 30mm 정도의 강수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정체전선은 북한 지역으로 이동했지만,북서쪽에서 또 다른 비구름이 다가오고 있어 오늘 밤 서쪽 지역부터 다시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내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광주와 전남 서부에 최고 100mm 이상,그 밖의 남부지방과 경기 북부,한국 포커 선수강원 북부 내륙,충청지방에 10에서 60mm,서울 등 그 밖의 중부지방에 5에서 40mm가량입니다.
기상청은 또,한국 포커 선수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은 오늘 밤까지,충청 지역은 내일 새벽까지,남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한 시간에 20에서 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비바람은 내일 낮에 대부분 잦아들겠지만,한국 포커 선수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은 저녁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