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팰리스
NO.2: 토트넘 팰리스 경기
NO.3: 토트넘 팰리스 무료중계
NO.4: 토트넘 팰리스 평점
NO.5: 토트넘 팰리스 축구
NO.6: 토트넘 팰리스 생중계
NO.7: 토트넘 팰리스 중계
NO.8: 토트넘 팰리스 라인업
NO.9: 토트넘 팰리스 하이라이트
NO.10: 토트넘 팰리스 다시보기
<앵커>
내일(1일) 서울은 기온이 다시 30도로 올라갑니다.잠시 물러갔던 장마는 모레 화요일부터 다시 전국으로 확대될 것이라는데요.기상센터 연결해서 자세한 날씨 소식 알아봅니다.
양태빈 캐스터 전해주시죠.
<기상캐스터>
이번 주말 동안 제주도 산지에는 360mm 이상,토트넘 팰리스그리고 서울에도 100mm에 가까운 큰 비가 쏟아졌습니다.
지금은 장맛비가 대체로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호우특보가 모두 해제되기는 했는데요.
여전히 일부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강한 비구름이 지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앞으로 밤까지 제주에는 최고 50mm,토트넘 팰리스남해안 지방에도 5~4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요.
이들 지역은 내일도 비가 오락가락 더 내리겠습니다.
장맛비가 내일 잠시 숨을 고르겠고,토트넘 팰리스모레 화요일부터는 다시 또 전국적으로 확대되겠는데요.
이때는 제주와 남해안에 이어 충청 등 일부 내륙에도 강한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리 피해 없도록 대비가 필요하겠고요.
이후 목요일에도 내륙의 비가 소강상태를 보인 뒤 금요일부터 당분간 전국적으로 비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
변덕스러운 장마 전망 미리 확인해 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내일 장맛비가 숨을 고르는 사이 대부분 지역 맑게 하늘 드러날 텐데요.
경기도와 강원은 한때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30도까지 오르며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당분간 잦은 비 때문에 33도 안팎의 폭염 수준의 더위는 없겠습니다만,토트넘 팰리스비로 인한 피해 없도록 하시는 게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토트넘 팰리스 축구
:21일 의료계에 따르면 전날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안암병원에서는 현장점검을 나온 보건복지부 공무원에게 중환자실 의사가 목소리를 높여 강하게 항의하는 일이 발생했다.
토트넘 팰리스,윤석열 대통령은 R&D 예산 삭감에 대한 사과는커녕, 더불어민주당이 제안한 ‘R&D 추경’마저 단칼에 거부했다”면서, “대통령과 정부가 막무가내로 정책을 바꿀 생각이 없다면, 국회에서 입법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