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플러스기아 갤러리

【챔피언스리그 배구】- 쉐바

NO.1: 챔피언스리그 배구

NO.2: 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 배구

NO.3: 여자 배구 챔피언스리그

NO.4: 여자 배구 챔피언스리그 일정

NO.5: cev 여자 배구 챔피언스리그

NO.6: cev 여자 배구 챔피언스리그 팀

기록적인 폭우 쏟아진 대구시
불어난 물에 휩쓸려 60대 남성 사망

어제(10일) 오후 3시에 열린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에 참석한 홍준표 대구시장 / 사진 = 대구시정뉴스 유튜브
어제(10일) 오후 3시에 열린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에 참석한 홍준표 대구시장 / 사진 = 대구시정뉴스 유튜브
어제(10일) 역대급 폭우가 쏟아져 사망자가 나온 대구에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이 열려 홍준표 대구시장이 참석한 것을 두고 적절했냐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대구시는 어제(10일) 대봉교 상류 좌안 둔치에 위치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오후 3시에 열린 개장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챔피언스리그 배구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챔피언스리그 배구강은희 대구교육감 등이 참석했습니다.

사진 = 대구시정뉴스 유튜브
사진 = 대구시정뉴스 유튜브


이 자리에서 홍 시장은 "신천 물놀이장은 시민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휴식처가 될 것"이라며 "가족,챔피언스리그 배구연인들과 함께 신천 물놀이장을 찾아 대구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전날인 9일부터 행사 당일 오전까지 대구에는 200mm가 넘는 기록적인 호우가 쏟아졌습니다.

어제(10일) 오전 8시 10분쯤에는 대구 북구의 한 농로에서 6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경찰에 따르면 새벽 6시 30분쯤 폭우로 배수로가 막혔는지 살피러 갔다가 갑자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입니다.

금호강변 인근 대구 수성구 한 파크골프장에서도 작업자 3명이 불어난 물에 고립돼 소방대원들이 2명을 구조했고,챔피언스리그 배구남은 1명은 헬기로 구조됐습니다.

대구 북구 팔거천은 금방이라도 넘칠 듯 물이 범람 직전 수위까지 들어차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7월 15일 홍 시장은 수해 기간 골프를 쳐 논란이 됐고,챔피언스리그 배구이로 인해 당원권 정지 10개월의 중징계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당일 홍 시장은 골프에 앞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에 참여했습니다.

여자 배구 챔피언스리그

:'성난 사람들'은 지난해 4월 공개된 직후 넷플릭스 시청 시간 10위 안에 5주 랭크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챔피언스리그 배구,김포공항 주변을 첨단산업 클러스터와 신산업 연계 공간으로 전환하고 남산은 식생과 생물서식지가 잘 보존된 '도심 생태환경의 보고'로 발돋움시킨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