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리노 fc 대 살레르니타나 통계
NO.2: 토리노 대 살레르니타나
NO.3: 토리노 fc 대 살레르니타나 라인업
NO.4: 토리노 fc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SW제조사 와이즈소프트 주가 일일 가격 제한선까지 ↑
트럼프 테마주로 여겨져
[헤럴드경제]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가 실패로 끝난 가운데,살레르니타나 대 토리노중국의 한 회사 이름이 “트럼프가 승리한다”는 중국어 발음과 유사해 15일 주가가 급등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중국 선전 증시에서 소프트웨어 제조사 와이즈소프트(WiseSoft·川大智勝)의 주가가 일일 가격 제한선인 10%까지 치솟았다.
와이즈소프트의 중국어 이름은‘촨다즈성’으로 발음되는데,살레르니타나 대 토리노이것이 "트럼프(川普)가 큰 지혜(大智)로 승리한다"고 말하는 것과 발음이 유사해 이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AFP는 설명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앞서 지난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트럼프와 벌인 TV 토론을 망친 직후에도 가격 제한선까지 치솟았고,살레르니타나 대 토리노2016년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했을 때도 급등해 중국 시장에서 이른바‘트럼프 테마주’로 여겨진다.
AFP는 “피격 후 피를 흘리는 트럼프가 허공에 주먹을 흔드는 모습은 중국 거래자들이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그의 승리에 베팅하도록 촉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위‘밈(meme) 주식’에 기반한 투기적 거래 행위는 중국 본토에서 흔해 종종 비즈니스 전망과 관계없는 드라마틱한 가격 변동이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토리노 fc 대 살레르니타나 통계
:kr)#자영업자_빚 #민생금융지원방안 #금융위원회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높은 집값에…서울 인구 10년간 86만명 순유출☞ 오늘부터 경범죄 범칙금 온라인으로 조회하고 납부☞ 주식리딩방 이용자 절반 이상, 금전 손실·사기 감지☞ 5대 은행 3년간 ELS 팔아 7천억원 이익☞ 고의·상습 체불 사업장 특별근로감독…'재감독' 신설☞ 신발 잘못 신어 시비 붙자 살해…징역 19년 확정☞ 화성 필름제조공장 불 꺼져…오염수 유출 차단☞ 빚 못 갚는 소상공인 급증에 작년 지역신보 대위변제액 237%↑☞ 음주 차량에 배달기사 사망…20대 여성 벤츠 운전자 영장☞ 부부싸움 중 아내 흉기로 찌른 60대 현행범 체포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살레르니타나 대 토리노,국어 표점 최고점이 150점에 달한 연도는 2019학년도에 이어 작년에 두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