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흐타르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샤흐타르 시즌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TL’9월 세계 출시 앞두고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신설법인 2곳 대표 선임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신설법인 2곳 대표 선임
엔씨소프트는 아마존게임즈와 손잡고 오는 9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게임‘TL’의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25일 공개했다.TL은 엔씨소프트가 지난해 말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회사의 신규 IP다.엔씨는 북·남미,유럽,샤흐타르 시즌호주,뉴질랜드,샤흐타르 시즌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흥행을 노리고 있다.글로벌판의 경우 기존의 PC판에 더해 콘솔 버전도 출시된다.회사측은‘비상(飛上)’계획‘이라고 명명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성장 경험 개선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지역 추가 △게임 속 전투의 확장 등을 추가·개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TL’이 글로벌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경우 엔씨소프트가 추진중인 사업·조직 효율화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보고 있다.특히 회사의 오랜 버팀목 역할을 해온‘리니지 IP’파급력이 서서히 떨어지는 상황에서 새로운 매출 동력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와관련 엔씨소프트는 지난 24일 임시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과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신설회사는‘엔씨큐에이(가칭)‘엔씨아이디에스(가칭)’등 2개의 비상장법인이다.
엔씨큐에이는 QA(Quality Assurance·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부문 전문 기업으로 기존 엔씨 QA센터가 떨어져 나가는 형태다.김진섭 엔씨 QA센터장이 대표를 맡는다.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전문 기업으로 본사 조직인 IT인프라실,유저 그로스 플랫폼 센터,비즈 솔루션 센터 등 세 개의 부서가 합쳐 설립된다.최근 영입한 이재진 전 웅진 씽크빅 대표가 수장을 맡을 예정이다.2개의 신설회사 설립으로 본사에서 옮겨갈 인력 규모는 360여명으로 파악된다.
샤흐타르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샤흐타르 시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바람도 강해 불이 나지 않도록 주의해야겠다.
샤흐타르 시즌,이른바 '이중과세'에 따른 불만이 팽배하자 인천 연수구갑을 지역구로 하는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는 국민수용성을 고려하지 않고 이념적 틀에서 부동산 세제를 밀어붙여 실패를 경험했다"며 "아무리 비싼 집이라도 1주택이고 실제 거주한다면 과세대상에서 빠져야 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