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eep
NO.2: keep trade cut
NO.3: keeper of the lost cities
NO.4: keepa
NO.5: keeper
NO.6: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NO.7: keep sweet pray and obey
NO.8: keeper security
NO.9: keep up
NO.10: keepsake
한국의 대중국 수입 증가가 다른 국가들과 달리 국내 지역 제조업 생산과 고용에는 긍정적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소비재가 아닌 중간재를 중심으로 대중국 수입이 증가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한국은행 조사국 지역연구지원팀 이예림 과장은 '대중국 수입 증가가 지역 생산 및 고용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한은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수입 대비 중국의 비중은 22.2%로 1990년 3.2%에서 크게 증가했지만,KEEP지난해 제조업 취업자 수는 1995년 대비 94%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이는 미국과 영국,KEEP독일,KEEP프랑스 등 유럽 주요국들이 대중국 수입이 증가하는 과정에서 취업자 수가 1995년 대비 75% 수준으로 줄어든 데 반해 축소 폭이 적은 것입니다.
한은은 중국산 수입품을 이용해 가공 단계가 더 높은 제품이나 최종재를 생산하는 국내 제조업체들이 대중국 수입 증가로 혜택을 받았기 때문으로 추정했습니다.
실제로 한국의 대중국 수입에서 중간재가 차지하는 비중은 67.2%로,KEEP미국(31.6%)이나 유럽(39.6%),KEEP일본(39%) 등에 비해 크게 높았습니다.
한은은 다만 알리·테무 등 최근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의 국내 진출로 최종 소비재 수입이 급증할 경우,KEEP다른 주요국들과 마찬가지로 제조업 생산과 고용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음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美 중산층의 상징' 메이시스 150곳 폐쇄…초럭셔리 변신美 1위 백화점 대규모 구조조정 … 실적개선 돌파구 찾는다"3년간 매장 30% 폐쇄"온라인 쇼핑에 밀려 맥 못춰 작년 4분기 순손실 7100만弗美 소비시장 양극화 심화에 고소득 '큰손' 집중 공략키로 소규모 고급매장 30곳 신설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KEEP,바이든, 내달 폴란드 대통령·총리 회담…나토 중요성 강조뉴스 기사미 백악관서 3자 동시 회담폴란드 나토 가입 25주년 기념[바르샤바=AP/뉴시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내달 12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에서 폴란드의 안제이 두다 대통령과 도날드 투스크 총리와 회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백악관이 1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