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평택 락볼링장 - krslotID=2024-12-05%2Fsrojnu.html

NO.1: 평택 락볼링장

세종 찾아 "당원 소통,경험과 수련 필요…애정 갖고 키울 것"
KTX세종역 "충북과 주고받기 해결 되면 설치,평택 락볼링장정지 작업 했다"

[세종=뉴시스] 강종민 기자 = 원희룡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3일 세종시 보람동 세종시청을 방문,<a href=평택 락볼링장최민호 세종시장과 포옹하고 있다.2024.07.03."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세종=뉴시스] 강종민 기자 = 원희룡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3일 세종시 보람동 세종시청을 방문,최민호 세종시장과 포옹하고 있다.2024.07.03.[세종=뉴시스]송승화 기자 = 세종시를 찾은 원희룡 국민의당 당대표 후보가 한동훈 후보에 대해 "조금 더 경험과 수련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3일 원 후보는 세종시청 기자실에서 "한 위원장은 우리 당의 매우 귀한 보석이다"며 치켜세우면서 "대통령과 어떤 소통과 신뢰 또 당을 오래 지켜온 국회의원,당협위원장,당원 동지들과 신뢰와 소통을 쌓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한 몇 년 만 소통과 신뢰,경험과 수련을 쌓으면 우리 당의 미래를 짊어질 대형 주자로 클 수 있다"며 "이번은 조금 참았다 기다리고 숙성한 다음,대형 주자로 크길 바라며 애정을 갖고 (한동훈 후보를) 키우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 후보는 이날 KTX 세종역 설치에 대한 입장도 밝혔다.

그는 "예산 2조원인 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가 (당초) 청주 도심을 지나지 않는 것이지만,(국토부 장관 시절) 도심을 지나도록 제가 확정을 지었다"며 "충북도지사와 사전협의에서 '충청권 발전을 위한 '주고받기'가 있어야 나중에 한 묶음으로 해결한다'는 내부적 협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충북도지사와 최종 양보 또는 주고받기가 확정된 것인가"라는 기자의 질문에 원 후보는 “내면적으로는 얘기가 진척돼 있다"면서 "공표하는 것은,같이 결론을 내는 것(당-정-지자체 협의·확정 후)이다"고 답변했다.

그는 세종시에 KTX역이 없는 것에 대해 "장관 당시 심각하게 검토하고 상당 부분 내부적으로는 진척을 시켜 놓은 것이 있다"며 "호남,충북 지역 반대가 있고 (금남면 발산리) 터널 통과 시 역사 길이에 대한 기술적 문제가 있다"고 했다.

또한 "이 부분들을 다 검토했고,평택 락볼링장특히 '충북과의 주고받기 문제'만 해결이 되면 (KTX 세종역 설치를) 할 수 있도록,내부 정지 작업을 했다"며 "당 대표가 되면 그 부분을 해결하겠다"고 자신했다.

평택 락볼링장

:끈적한 음식을 먹을때 특별히 주의하고 떨어지는 경우 내원해 재접착해야 한다.

평택 락볼링장,개혁신당 정책위원회 쪽에 얘기한 것이 있으니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