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일 야구
NO.2: 내일 야구 선발
NO.3: 내일 야구 중계
NO.4: 내일 야구 취소
NO.5: 내일 야구장 날씨
NO.6: 내일 야구선수
NO.7: 내일 야구 경기 시간
NO.8: 내일 프로 야구 경기
NO.9: 내일 삼성 야구
NO.10: 내일 롯데 야구
신 의원 "국회의원 직 걸고 끝까지 싸워 무고함 증명할 것"
더불어민주당 신영대 의원은 검찰의 사무실 압수수색과 관련해 입장문을 내고 "언론에 보도된 수사와 관련해 저는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결백함을 다시 한번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검찰은 28일 오전,내일 야구새만금 태양광 사업과 관련해 비리 혐의를 받는 신영대 의원실을 압수수색했다.
신 의원은 지난 2020년 당시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 대표를 지낸 서 모 씨에게 1억 원 상당의 뇌물을 전달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신영대 의원은 이와 관련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금일 언론에 보도된 수사와 관련해 저는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결백함을 다시 한번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특히 제가 뇌물을 수수했다는 혐의는 모두 근거 없는 음해이며 검찰의 소설일 뿐"이라면서 "사실이 아닌 것을 아니라고 증명해 내야 하는 이 상황이 참으로도 비극적이지만,제 직(국회의원)을 걸고서라도 끝까지 싸워서 제 무고함을 증명해 내겠다"고 강변했다.
그는 또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수년째 지속되고 있는 태양광 수사는 전 정권과 현 야당을 겨냥한 정치적 쇼이자 정치 보복에 불과하다"면서 "검찰 독재정권의 이러한 정치박해와 권력남용은 언젠가 반드시 심판받을 것이며 결국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북부지검은 이날 신 의원실 전 보좌관 A씨를 알선수재 등의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금일 언론에 보도된 수사와 관련하여,내일 야구저는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결백함을 다시 한번 명확히 말씀드립니다.
특히 제가 뇌물을 수수했다는 혐의는 모두 근거 없는 음해이며,내일 야구검찰의 소설일 뿐입니다.
사실이 아닌 것을 아니라고 증명해 내야 하는 이 상황이 참으로도 비극적이지만,내일 야구제 직을 걸고서라도 끝까지 싸워서 제 무고함을 증명해 내겠습니다.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수년째 지속되고 있는 태양광 수사는 전 정권과 현 야당을 겨냥한 정치적 쇼이자 정치 보복에 불과합니다.검찰 독재정권의 이러한 정치박해와 권력남용은 언젠가 반드시 심판받을 것이며,결국 진실은 밝혀질 것입니다.
국민을 믿고,내일 야구진실을 믿고 나아가겠습니다.
2024.6.28
더물어민주당 국회의원 신영대
내일 야구 취소
:외국인이 2020~22년 3년간 57조원을 순매도한 반면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순매수 규모는 20조원가량인 점을 고려하면 외국인 수급 여력이 아직 충분하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내일 야구,트럼프 전 대통령은 개표 시작 5분만에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선거 본부에서 승리 연설에 나서 "이것은 기록적인 승리"라며 자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