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클레오 카지노 보증

네이버 숫자뽑기 - krslotID=2024-12-05%2Ftcpdlj.html

NO.1: 네이버 숫자뽑기

콧등에 새총 맞은 10대 남성 전치 3주

서울북부지법./뉴스1
서울북부지법./뉴스1
근무하던 음식점에서 업무를 하다 혼이 났다는 이유로 업장에 새총을 발사한 30대 남성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

서울북부지법 형사12단독 허명산 부장판사는 특수상해,특수재물손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모(35)씨에게 지난 21일 징역 1년을 선고했다.

판결문에 따르면 강씨는 작년 12월 25일 오후 6시 27분쯤 서울 노원구 상가의 한 테라스 난간에서 34cm 길이의 사냥용 새총으로 자신의 전 직장이었던 한 음식점에 돌을 발사했다.강씨가 쏜 새총 3발로 인해 음식점 유리창이 깨지는 등 피해를 입혔다.또 근처에 있던 남성 B(18)씨가 강씨가 쏜 돌에 콧등을 맞아 전치 3주의 상해를 입었다.

강씨는 2022년 9월부터 작년 8월까지 해당 음식점에서 근무했는데,네이버 숫자뽑기음식점 사장으로부터 업무적으로 질책을 받고 부당해고를 당했다는 생각에 보복성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우울증 등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고,네이버 숫자뽑기피해자 일부와 원만히 합의했다”면서도 “계획적 범행으로 죄질이 매우 좋지 않고,네이버 숫자뽑기피해자 B씨와 가족들은 피고인에게 강력한 처벌이 내려지길 바라고 있다”고 양형이유를 밝혔다.

네이버 숫자뽑기

:A씨는 평소 아내와 말다툼을 하다 화가 나면 밥그릇, 철제 울타리, 맥주병 등 손에 잡히는 대로 물건을 던졌던 것으로 알려집니다.

네이버 숫자뽑기,명철은 이수에게'기억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컸다고 생각했지만,여전히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철부지일 뿐'이라고 꾸짖었고,이수는 명철이 엄마를 자살로 몰고 간 장본인이라며 원망을 쏟아내 부자 관계는 최악의 상황으로 치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