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매직 경기 선수 통계
NO.2: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NO.3: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매직 방송 채널
NO.4: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매직
NO.5: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매직 경기
NO.6: la 클리퍼스 대 올랜도 매직 통계
두나무는 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제1회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상금은 총 10BTC,la 클리퍼스 대 올랜도이날 오후 3시 기준 시세를 반영하면 9억2517만원 규모다.
대회는 고래 리그(리그 시작일 기준 보유 원화·가상자산 원화 환산 추정값 총 1000만원 이상인 경우)와 새우 리그(1000만원 미만)로 나눠 운영된다.리그는 이용자의 보유자산에 따라 자동으로 배정된다.
업비트에서 거래를 지원하는 모든 마켓(KRW·BTC·USDT 마켓)의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한다.대회 기간 중 신규 거래 지원되는 가상자산도 포함한다.
업비트는 대회 중 누적 수익률을 평가해 높은 수익 성과를 낸 200명(리그별 상위 100명)을 시상할 예정이다.최고 상금은 1BTC로,la 클리퍼스 대 올랜도고래 리그 1등에게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에서 받는다.업비트 고객확인(KYC)을 마친 내국인(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케이뱅크 계좌 등록을 완료한 뒤 업비트에 처음으로 원화를 입금한 선착순 3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리그 참가자 중 10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0.5BTC를 포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