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벤피카
NO.2: 벤피카 경기
NO.3: 벤피카 선수
NO.4: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
NO.5: 벤피카 스쿼드
NO.6: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NO.7: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타임라인
NO.8: 벤피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9: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순위
NO.10: 벤피카 축구
경호원과 주먹 흔들어 보이며 긴급 대피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선거 유세 도중 발생한 총격 사건을 두고 “총알이 내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SNS 트루스소셜에 “나는 총소리를 들었고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바고 알게 됐고,벤피카피부를 찢는 총알을 느꼈다”고 적었다.
이어,벤피카“피를 많이 흘렸으며 그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달았다”며 “이런 일이 미국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유세장에서 사망한 사람과 심하게 다친 사람의 가족들에게 위로를 표한다”면서 “사건에 신속하게 대응한 비밀경호국과 법집행 당국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총격범으로 의심되는 남성은 사망했으며,유세장 군중 가운데 최소 한 명도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첫 총성에 한 쪽 귀를 잡았고,벤피카두 발의 총성이 더 들릴 때 몸을 숙였다.경호원들이 연단 위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는 동안에도 총성은 계속됐고,트럼프 전 대통령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주먹을 흔들어 보이고 관중들은 박수를 보냈다.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은 경호원들과 차량으로 유세 현장을 떠났고,벤피카경찰은 유세장 부근을 모두 봉쇄하고 군중들을 철수시켰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총격 사건을 두고 미국 정치인들은 비판을 쏟아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은 “우리의 민주주의에 정치적 폭력은 설 자리가 없다”며 “정치에 있어서 예의와 존중을 다시 다짐해야 한다”고 말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트럼프가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았다니 안도했다”며 “우리는 모두 이런 혐오스런 행위를 비난해야 하고 다시는 이런 폭력 사태가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야 한다”고 밝혔다.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은 “정치 폭력의 피해자 가족을 둔 사람으로서 어떤 종류의 정치적 폭력도 우리 사회에서 용납될 수 없다”고 했다.
벤피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뉴시스도박 빚을 갚기 위해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돈 수백억원의 빼돌린 혐의로 기소된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39)가 혐의를 인정했다.
벤피카,한 위원장은 조의록에 “대한민국 민주주의 큰 산이셨던 김영삼 대통령님의 영원한 동반자, 여사님의 명복을 빈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