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선수
NO.2: 프리미어리그 선수 순위
NO.3: 프리미어리그 선수 맞추기
NO.4: 프리미어리그 선수 몸값 순위
NO.5: 프리미어리그 선수 소개
NO.6: 프리미어리그 선수 월드컵
NO.7: 프리미어리그 선수단 등록
의사당 난입사태후 3년6개월만
바이든 측 "민주주의 대한 공격"
[서울경제]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 플랫폼(이하 메타)이 앞으로 수주 이내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제한을 해제해 정상화할 계획이라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메타는 이날 “미국 국민들이 대통령 후보들의 의견을 동등한 기준으로 들을 수 있어야 한다”고 이유를 밝혔다.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은 2021년 1월 이후 3년 반 만에 완전히 복원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2021년 1월 6일 당시 트럼프 지지자들의 의사당 난입 사태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막았다.이후 지난해 3월 그의 계정을 복원했지만,프리미어리그 선수메타는 규정 위반 시 계정이 정지되고 광고는 제한하는 등 다른 이용자보다 엄격한 제한을 부과한 바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영구 정지했던 X(옛 트위터)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인수한 이후 계정 정지를 풀었다.
다만,프리미어리그 선수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프리미어리그 선수X에 글을 게시할 수 있지만,프리미어리그 선수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이용 중이다.X에는 한 차례만 글을 올렸다.
조 바이든 대통령 측은 이 같은 메타의 결정을 비판하고 나섰다.바이든 캠프는 (메타의 결정이) “그의 접근 권한을 회복하는 것은 군중 속으로,프리미어리그 선수절벽 아래로 운전할 게 뻔한 누군가에게 당신 차 키를 넘기는 것과 같다”며 “우리의 안전과 민주주의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이라고 비난했다.
프리미어리그 선수
:전세금 반환 보증보험에 가입했거나 최우선변제금을 받아 보증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는 피해자, 경매를 통해 자력으로 보증금을 회수할 수 있는 피해자 1천95명(6.
프리미어리그 선수,그는 "바이든 대통령이 다음 달 15~16일 스위스 루체른 인근에서 예정된 회의에 참석하지 못한다면 이는 (우크라이나를 돕는) 강력한 결정이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