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베픽

링컨 시티 fc - krslotID=2024-12-05%2Fudpibg.html

NO.1: 링컨 시티 fc

NO.2: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라인업

NO.3: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순위

NO.4: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타임 라인

NO.5: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통계

NO.6: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선수 평가

NO.7: 링컨 시티 대 체스터필드 fc 통계

NO.8: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NO.9: 링컨 시티 대 체스터필드 fc 순위

NO.10: 링컨 시티 대 포츠머스 fc 순위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전무가 2030 글로벌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출처=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전무가 2030 글로벌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출처=하이트진로]‘또 한 번의 백년대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종합 주류기업으로 도약을 가속화한다는‘글로벌 비전 2030’을 선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주류 시장에서‘진로(JINRO)’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하는‘진로(JINRO)의 대중화’를 제시했다.앞으로의 100년 먹거리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진로(JINRO)의 대중화는 성공적인‘소주 세계화’를 넘어 글로벌 소주 1위 브랜드로서 세계인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주류 카테고리로 성장시킨다는 것을 뜻한다.

“EASY TO DRINK,링컨 시티 fcDRINK TO LINK”(편하게 한 잔,한 잔 후 가깝게) 라는 새로운 글로벌 태그라인(TAGLINE) 아래 진로(JINRO)의 대중성을 전달하고 술 이상의 인간관계 소통의 수단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중·단기 해외 사업 미래 전략도 공개했다.제품 강화,유통 확대,링컨 시티 fc커뮤니케이션 확장 전략을 통해 세계 진로(JINRO)의 대중화를 이루고 해외시장 소주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과일소주의 지속 성장세에 맞춰 새로운 과일향 제품 개발·출시 등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 유입을 지속시키고 레귤러 소주로 정착시킨다.

유통망 확대 및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전략 국가를 육성시켜 거점을 마련해 수출국 다변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국가별로 가정시장뿐만 아니라 유흥시장으로도 영업 범위를 확대한다.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한다.거점 업소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해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진로(JINRO)의 글로벌 이미지 강화를 제고한다.글로벌 브랜드 수준에 맞는 규모감 있는 스포츠 이벤트 후원 활동과 국가별 페스티벌 참여와 협업 실시 등 마케팅 활동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글로벌 비전 2030 선포를 통해 글로벌 종합 주류 회사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며 “국가대표 소주의 사명감을 갖고‘진로(JINRO)의 대중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을 나누는 앞으로의 100년을 설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링컨 시티 대 버밍엄 시티 fc 순위

:우리 식물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걷다가 다다르는 ‘부부 소나무’ 전망대에서 펀치볼을 전망할 수 있다.

링컨 시티 fc,<현장음> "포장지랑…이게 뭐지? 아…반제품이랑 다 있네"이들이 찾아낸 것은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