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순천 사회인 야구 - 로또 무료응모

NO.1: 순천 사회인 야구

서울 재개발 사업에서 대어로 꼽히는 북아현 3구역이 조합원 간의 갈등으로 내홍을 겪고 있습니다.

15년이 지나도록 지지부진한 사업이 또다시 지연될 것이라는 우려가 높습니다.

양현주 기자가 보도합니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북아현 3구역.

지하철과 가깝고 규모가 워낙 커 재개발 대어로 꼽히는 곳입니다.

현장에 가보니 가파른 언덕을 따라 깨진 유리창과 빈집이 즐비합니다.

각종 갈등으로 지난 2008년 조합을 설립한 이후 15년째 개발이 지지부진한 상태입니다.

뇌물 혐의 등으로 지난 조합장들에 대한 고소고발이 난무했기 때문입니다.

사업 기간이 늘어나면서 공사비도 4배가량 많아졌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앞두고 있지만 또다시 갈등이 불거졌습니다.

현 집행부에 반대하는 비상대책위원회가 지난 8일 조합장을 비롯한 이사회 해임총회를 연 겁니다.

전체 조합원 1,933명 중 1,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105명이 찬성해 가결됐습니다.

방만한 조합 운영과 지지부진한 사업 진행으로 인해 늘어난 사업비가 주요 이유입니다.

[권혁중 / 정상화추진위원회 위원장: 조합 운영의 방만함,순천 사회인 야구상근 인원이 10명이나 된다든지…구청의 행정지도를 다 무시하는 조합은 있을 수 없는 겁니다.구청에 대립하고 나서 무슨 사업 진행을 바라겠습니까]

조합 측은 해임총회가 금품을 뿌려 진행된 불법 총회라고 주장하며,순천 사회인 야구오늘 예정된 조합 총회를 그대로 진행한다는 입장입니다.

[북아현 3구역 조합 관계자: 통상적 거마비 수준이 아닌 수십만 원을 뿌려가며 서면을 징구했고 해임총회 당일에 가짜 조합원을 동원해 현장 투표 용지를 위조했습니다…오늘 증거보전 신청을 했고 향후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입니다.]

지지부진한 사업으로 올해 북아현 3구역 입주권 프리미엄은 지난 2022년 대비 4억 원가량 떨어진 5억 원 초반에 거래되기도 했습니다.

조합원 간의 갈등이 법적 공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업 재개 시점도 더욱 미뤄질 전망입니다.

한국경제TV 양현주입니다.

순천 사회인 야구

:구글이 올해 1월 초 효율성을 높이고 가장 중요한 사업 우선순위에 집중하기 위해 수백개의 일자리를 감축했습니다.

순천 사회인 야구,내가 가서 댓글을 환경부에도 올리고 항의를 강하게 해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