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가입머니
두바이 초콜릿 인기가 뜨겁습니다.
편의점 CU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지난 6일 출시한 지 하루 만에 초도 물량 20만 개가 모두 소진됐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초콜릿 안을 중동 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은 재료로 채웁니다.
지난해 12월 아랍에미리트의 음식 인플루언서(유명인) 마리아 베하라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두바이 초콜릿을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6천500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국내 편의점에서는 CU가 가장 먼저 출시했고 GS25와 세븐일레븐,파워볼 가입머니이마트24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입니다.
CU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과 관련해 하루 수십 건씩 고객센터로 문의가 들어왔고,파워볼 가입머니일부 고객은 인근 점포에 예약을 걸었으며 출시 당일에는 구매를 위해 긴 줄이 늘어선 '오픈런' 현상까지 벌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지난주 '포켓CU' 앱의 실시간 검색어 1∼6위는 모두 두바이 초콜릿 관련 단어였습니다.
중동산 두바이 초콜릿은 현지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CU는 국내 중소기업 제조사 몽뜨레쎄와 손잡고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수급이 어려운 카다이프 대신 한국식 건면과 피스타치오 분말 등을 활용한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피스타치오,파워볼 가입머니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CU 두바이 초콜릿은 수요일과 토요일마다 점포에 입고됩니다.CU는 이달 중 카다이프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신제품도 추가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전 소비자들의 기대를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전력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인기 상품 트렌드를 가장 빨리 쫓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상품 기획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파워볼 가입머니
:의학적 질병은 아니지만 제대로 알고 관리해야 하는 직업 관련 증상 중 하나로 인정한 것이다.
파워볼 가입머니,300 픽셀 정도로 큰 차이가 아닐 수 있지만, 작업에 제법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