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NO.2: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모음
NO.3: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에휴 됐습니다
NO.4: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짤 만들기
NO.5: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듀얼
NO.6: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원신
NO.7: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메이플
NO.8: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국악
NO.9: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에휴
NO.10: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빈칸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6월 24일부터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부모님 등 시니어 세대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싱스 '패밀리 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월 30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삼성전자의 통합 연결 플랫폼인 스마트싱스와 집안에서 흔히 사용하는 사물인터넷(IoT) 가전들로 구현되며 △활동 알림 △복약 알림 등 일정 관리 △위치기반 케어 등으로 구성된다.
'활동 알림'은 부모님의 활동 패턴을 분석해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즉시 가족 등 지정된 사람에게 알리는 기능이다.부모님이 아침에 일어나 정수기로 물을 마시는 등의 움직임을 하루의 첫 활동으로 인식해 알림을 전송해 준다.일정 시간 동안 지정해 놓은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상 징후로 판단해 알려 준다.필요시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스팀' 로봇청소기를 이동시켜 내장 카메라를 통해 부모님의 상황을 살펴볼 수도 있다.
복약 알림 등 '일정 관리' 기능은 정기적인 약 복용이 필요한 부모님 또는 가족이 있는 경우 유용하다.사전에 설정해 둔 △약 복용 시간 △혈압·혈당 측정 시간 △병원 예약 시간 등을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TV로 알려준다.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내달 정수기에 복약 시간에 맞춰 적합한 물의 양과 온도가 자동으로 설정·출수되는 기능을 지원한다.연내에는 스마트 조명과 스피커를 이용한 알림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위치 기반 케어'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위치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관심 장소를 등록해 두면 해당 장소에 들어오고 나갈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부모님의 위치를 파악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준다.병원과 같이 부모님이 정해진 시간에 방문해야 하는 장소,공원이나 시장 등 자주 방문하는 장소가 있는 경우 사용하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스마트싱스 앱 사용자는 부모님 댁에 있는 스마트싱스 연결기기 제어 권환을 받아 집안 관리도 할 수 있다.외출이 감지될 때 인덕션을 원격으로 끄거나,치료가 필요할 정도로미세먼지 수치가 높으면 공기청정기를 켜는 것도 가능하다.패밀리허브 냉장고 카메라를 통해 식재료 부족 여부도 확인이 가능하다.
정재연 삼성전자 디바이스플랫폼센터 부사장은 "패밀리 케어 서비스는 급속하게 확대되는 고령화 사회에서 가족들이 일상에서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스마트싱스를 통해 사회 변화에 따른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 보다 진화한 스마트 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폰 #IoT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비스포크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국악
:700W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 2분 30초, 파우치는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그는 "지난달 당직 때 심정지가 온 환아를 50분 동안 심폐 소생하면서 내 배 속 아기가 유산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엄마이기 전에 나는 의사니까 지금은 처치에 집중하자고 다짐하며 임했다"며 "다행히 환아가 살아난 뒤 당직실로 돌아가면서 뱃속 아기에게 엄마로서 죄책감이 들어 몇 시간을 울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