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웰컴저축은행
NO.2: 웰컴저축은행 당구팀
NO.3: 웰컴저축은행 톱랭킹
NO.4: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순위
NO.5: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NO.6: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NO.7: 웰컴저축은행 대출 후기
NO.8: 웰컴저축은행 금리
NO.9: 웰컴저축은행 대출 디시
NO.10: 웰컴저축은행 인터넷뱅킹
5∼6세기 대가야의 흔적이 남아있는 경북 고령군이 5번째 고도(古都)가 된다.
국가유산청은 3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열린 고도보존육성중앙심의위원회 회의에서 고령군을 새로운 고도로 지정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새로운 고도 지정은 약 20년 만이다.
고도는 과거 우리 민족의 정치·문화의 중심지로서 역사상 중요한 의미를 지닌 지역을 뜻하며 고도로 지정되면 지역 내 주거 환경이나 가로 경관을 개선하는 사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주요 유적을 활용한 역사문화공간조성 사업 등도 추진할 수 있다.
2004년 3월 '고도 보존에 관한 특별법'(현재 '고도 보존 및 육성에 관한 특별법')이 제정되면서 경주와 부여,공주,웰컴저축은행익산 등 4곳이 고도로 지정된 바 있다.
고대 대가야의 정치·문화 중심지로 잘 알려져 있고 고령에서는 대가야의 궁궐이 있었으리라 추정되는 궁성 터를 비롯해 왕궁을 방어하던 산성,수로 교통 유적,토기 가마 흔적 등이 확인된 바 있다.특히 수백 기의 무덤이 모여 있는 고령 지산동 고분군은 연맹의 중심 세력으로서 대가야의 위상을 보여주는 유적으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됐다.
1978년 지산동 32호 무덤에서 출토된 금동관(정식 명칭은 '고령 지산동 32호분 출토 금동관')의 경우,웰컴저축은행5∼6세기 대가야의 공예 수준을 보여주는 유물로,웰컴저축은행현재 보물로 지정돼 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위스키 인기가 주춤하자 주류 업체들은 대안을 찾는 모습이다.
웰컴저축은행,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광주지법 형사6단독 김지연 부장판사는 특수재물손괴·업무방해·공용물건손상 등 혐의로 기소된 A씨(50)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