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1 프리미어리그 순위
NO.2: 20 21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국토교통부는 29일 오전 GTX-A 구성역을 찾아 개통을 축하하고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성 확보를 위해 신설 역사의 시설물과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구성역은 지난 3월 30일 최초 개통한 GTX-A 수서~동탄 구간에서 미개통한 역사였으나 이날 동탄역에서 출발한 첫 GTX 열차가 오전 5시37분에 구성역에 도착하며 본격 개통됐다.
이날 구성역을 찾은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은 승강장,환승통로,대합실 등을 꼼꼼히 돌아보고 역을 처음 이용하는 시민들과 소통했다.
백 차관은 "구성역 개통을 기다린 용인특례시 시민에게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활한 역사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성역은 용인의 플랫폼시티,20/21 프리미어리그 순위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등을 잇는 교통거점으로써 용인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요한 구심점이 될 것"이라며 "개통 후에도 복합환승센터 구축,연계 교통망의 지속적 확충 등을 통해 수도권 공간 혁신의 모범사례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백 차관은 현장점검을 마치고 현장 관계자를 격려하며 "하루라도 빨리 수도권 시민들이 GTX-A 노선을 온전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20/21 프리미어리그 순위올해 말 운정~서울역 구간의 적기 개통과 함께 GTX 삼성역에 대한 공기단축방안 강구하고 공정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 21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당시 민주당이 잠재적 대권주자였지만 남해군수와 경남도지사 경력밖에 없어 김포와 연고가 없던 김두관 후보를 내리꽂자, 국민의힘은 '정치 신인'이지만 임진왜란 이래로 김포 통진읍에 400여 년에 걸쳐 14대째 거주한 홍철호 후보를 내세워 맞불을 놓았다.
20/21 프리미어리그 순위,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