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놀라운 토요일 312회
NO.2: 놀라운 토요일 312회 다시보기
[두산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두산건설은 대표 브랜드 '위브'(We've)의 차별화된 상품과 기술을 소비자들이 한눈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만들었다고 18일 밝혔다.
'꼭 갖고 싶은 공간'(Have),'기쁨이 있는 공간'(Live),놀라운 토요일 312회'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생활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 등 5가지 핵심 키워드를 주제로 65가지 생활과 기술을 분류하고 이미지로 형상화해 소비자들이 쉽게 해당 상품의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예컨대 대형 미러 월패드.주방 액정 TV,홈 사물인터넷(IoT),주차관제 시스템,무인택배시스템 등의 기술은 'Have'에 해당한다.
아이콘은 직관적으로 디자인돼 아이콘만 보고도 쉽게 특정 위브 단지에 어떤 기술이나 상품이 도입됐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단지마다 적용되는 상품이나 기술이 달라 소비자들이 이를 확인하기 위해 모집공고문,놀라운 토요일 312회조형물 등을 확인해야 했다"며 "고객들이 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술 아이콘을 정립했다"고 밝혔다.
놀라운 토요일 312회 다시보기
:이에 해외에서도 다양한 공연 제안이 들어오고 있지만, 현지 불교계의 반발이 잇따르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 312회,'트럼프 부통령 후보군' 美의원 "협상통한 우크라 평화 필요""문제는 군수품 생산능력…우크라지원예산 처리돼도 전장 변화 불가"헤일리, 트럼프 '나발니 침묵' 비판 계속…"나토뿐 아니라 한국 등과 동맹도 강화"밴스 상원의원[AFP 연합뉴스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