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전술

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 - 강원 랜드 머신

NO.1: 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

"부산교육청,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인사 파동 등 스트레스 살폈나"…교육부 감사 요청

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부산시교육청 소속 장학사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악성 민원을 제기했다며 고발당한 A 학교장이 해당 장학사와 거의 접촉한 사실이 없다며 반박하고 나섰다.

A 학교장은 5일 "지난 5월 교육청에서 교장 공모제 미지정을 통보했고,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이에 대해 교육청에 설명을 요구한 것은 맞다"라면서도 "다만 숨진 장학사와는 유선 전화로 한차례 통화했을 만큼 접촉이 없었고,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휴대전화 번호는 모른다"고 밝혔다.

이어 "전화 통화를 하거나 교육청을 방문했을 때 주로 대화한 사람은 교원인사과 과장이었다"고 설명했다.

A 학교장은 "대외적으로 마치 제가 연임하지 못해 악성 민원을 넣은 것처럼 묘사되고 있는데,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저의 임기는 오는 8월에 끝난다"며 "교육청에서 교장 공모제 미선정에 대해 납득할 만한 이유를 내놓지 못하자 학부모와 교직원들이 답답함을 호소했고,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이 때문에 공문을 4회 보내는 등 적절한 답변을 요구한 것"이라고 말했다.

A 학교장은 오히려 교육청에서 장학사의 숨진 원인을 밝히기 위한 감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A 학교장은 "교육청이 과연 해당 장학사가 다른 과에서 전입해 와서 받았을 업무상의 어려움,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올해 초 교육청 내 벌어진 인사 파동으로 받았을 스트레스 등에 대해 살폈을지 의문"이라며 "제대로 된 감사 없이 악성 민원으로 인한 죽음이라고 단정 지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A 학교장은 상급 기관인 교육부에 이번 사건과 관련해 감사를 요청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28일 부산교육청의 한 장학사가 경남 밀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부산시교육청은 해당 장학사가 교장 공모제와 관련해 A 학교장으로부터 수십차례에 걸쳐 악성 민원을 받았다며 그를 직권남용,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

:배변 후 따뜻한 물에 5~10분 엉덩이를 담그고 있으면 된다.

2024 프로야구 신인지명,임기 5년의 연방하원 의원을 뽑는 이번 선거는 4월 19일부터 지난 1일까지 6주간 7차례로 나뉘어 치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