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방학

【엠게임 맞고】- 슬롯 가금 무료

NO.1: 엠게임 맞고

전공의 집단사직에 따른 의료공백 사태가 다섯 달째 이어지는 가운데 대한한의사협회가 의료 위기 상황에서의 한의사 역할 확대를 위한 정책 제안을 내놨다.

대한한의사협회는 27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의사 파업 시 일차의료 공백을 대비하기 위한 대정부 정책 제안 내용을 소개했다.

한의사협회는 의사 파업으로 일차의료 공백이 예상되는 주요 질환들의 경우 한의원의 진료로 감당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2019년 의과 외래 진료 다빈도 상병 가운데 등 통증,엠게임 맞고혈관 운동성 및 알레르기성 비염,엠게임 맞고위염 및 십이지장염 등은 한의과 외래에서도 자주 진료한다는 게 한의사협회의 설명이다.

한의사협회는 특히 의사가 예방접종을 독점해서는 안 된다면서 한의사와 간호사,약사 등 의료계 다른 직역에도 예방접종 시술을 가능하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의사는 '감염병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절차'에서 역학조사나 진단검사 등은 할 수 있지만,엠게임 맞고예방접종만은 할 수 없다.

한의사협회는 "의사의 예방접종 독점에 따라 코로나19 같은 대규모 예방접종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접종 및 역학 조사를 수행할 의사 인력이 부족해질 수 있다"며 "2015년 대한의사협회의 노인 인플루엔자(독감) 사업 참여 거부,2021년 코로나19 예방접종 거부 등 특정 집단의 행동으로 혼란이 야기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미국,엠게임 맞고유럽 등 대부분 국가에서는 간호사 등 다양한 직종이 예방접종을 하고 있다"며 "세계보건기구도 일부 국가에서 의사만 예방접종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을 비판하면서 간호사·약사 등도 안전하게 예방접종을 할 수 있다고 명시했다"고 덧붙였다.

한의사협회는 또 의료취약지에서 한의과 공중보건의사(공보의) 역할을 늘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에 따라 한의사협회는 의료취약지의 경우 의사들의 집단 휴진과 같은 보건의료위기 '심각 단계'에서는 4주 직무교육을 받게 한 뒤 한의과 공보의를 투입할 것을 제안했다.

한의사협회는 또 혈액·소변검사기,엠게임 맞고초음파진단기기,체외진단키트 등을 한의사가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이들 진단기기 활용 행위에 대한 건강보험 급여를 적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한의원에서 발목 염좌 등의 진단에 엑스(x)선 촬영이 필수인 만큼,한의사의 엑스선 촬영을 허용하도록 관련 법령을 개정할 것을 촉구했다.

엠게임 맞고

:(김선형 이주형 김솔 정회성 박성제 기자)psj19@yna.

엠게임 맞고,우선추천은 공관위로부터 험지출마를 요구 받고 수락한 박진 전 장관이 서울 서대문구을에서 공천을 받았고, 서울 강북구을에서는 박진웅 전 대통령실 행정관이 공천 확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