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무료 프로모션

헬창 월드컵

NO.1: 헬창 월드컵

NO.2: 롤 헬창 월드컵

NO.3: 원피스 헬창 월드컵

논란이 된 르노코리아 직원의 손가락 제스쳐 장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논란이 된 르노코리아 직원의 손가락 제스쳐 장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4년 만에 국내에서 신차를 공개하며 반등을 꾀하던 르노코리아가 뜻밖의 악재를 만났다.

30일 온라인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국내 생산 신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 발표 이틀만인 29일 르노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르노 인사이드'에 포착된 한 직원의 손가락 제스처가 논란이 됐다.

다수의 영상에서 르노코리아 직원으로 보이는 한 여성 출연자가 남성 혐오를 표시하는 손가락 제스쳐를 반복해서 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이에 누리꾼들은 각종 커뮤니티에 이 영상을 캡처한 게시글들을 올리면서 남성 혐오 논란으로 확산됐다.

르노코리아 측은 '르노 인사이드' 채널의 모든 영상을 내리고 사과문을 게시했다.해당 영상을 제작한 담당자 역시 사과문을 올렸으나 현재는 삭제한 것으로 확인된다.

르노코리아는 "당사는 최근 발생한 사내 홍보 콘텐츠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다만 사안의 복잡성과 민감성으로 인해 초기 사실관계 확인 이후 상세한 내용의 회사 입장을 안내해 드리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영상 제작 과정에서 세심하게 검토하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하며 "당사는 이번 사안을 매우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다.여러 우려에 대한 깊은 반성과 함께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진심으로 지속해서 노력하고 어떤 형태의 차별이나 혐오 없는 기업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사과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르노코리아 한국 시장 철수해야 한다",헬창 월드컵"남성들을 혐오하면서 왜 남성들에게 차를 팔려고 하는지 모르겠다",헬창 월드컵"혐오를 용인한 기업의 제품을 이용하고 싶지 않다"며 분노했다.

르노코리아 사과문 [출처=르노코리아 공식 유튜브]
르노코리아 사과문 [출처=르노코리아 공식 유튜브]

롤 헬창 월드컵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헬창 월드컵,'응원하기' 모델 시범 도입 후 양적/질적 지표 모두 눈에 띄게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