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독일 일본 축구

호주 오스트레일리아|【배달 메뉴 룰렛】

NO.1: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차이

NO.2: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NO.3: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데이

NO.4: 호주 와 오스트레일리아

NO.5: 호주 영어로 오스트레일리아

NO.6: 호주 가 오스트레일리아

NO.7: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전통 의상

NO.8: 오스트레일리아와 호주

NO.9: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전화 번호

NO.10: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신한자산운용은 자사의 상장지수펀드(ETF)인‘SOL 자동차 TOP3 플러스’의 순자산이 500억원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사진=신한자산운용) 신한자산운용에 따르면‘SOL 자동차 TOP3 플러스’는 현대모비스(26.14%),호주 오스트레일리아현대차(25.11%),기아(24.25%)에 약 75% 이상을 투자하며,호주 오스트레일리아LG전자,호주 오스트레일리아삼성전기,LG이노텍 등의 전장,부품 기업을 포함하여 총 13종목에 투자한다.

특히 현대차의 경우 최근 인도에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는 소식에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고공 행진 중이다.현대차와 기아의 주가가 연초 이후 각각 47.13%,호주 오스트레일리아32.48% 상승했으며 SOL 자동차 TOP3 플러스 ETF의 수익률도 지난달 28일 기준 22.51%를 기록했다.

김정현 신한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현대차와 기아가 실적 향상과 더불어 상반기부터 부각되었던 주주환원정책에 대한 대표적인 수혜주로 인식되는 가운데 배당금 상향 등이 주가 상승 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SOL 자동차 TOP3 플러스 ETF는 소수의 기업이 산업 전체를 이끌고 있는 자동차 산업의 특성을 잘 반영하여 국내 ETF 중 현대차,호주 오스트레일리아기아,호주 오스트레일리아현대모비스 상위 3종목의 비중을 가장 높게 가져감으로써 대형주에 집중하여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본부장은 “국내 완성차 기업은 인도와 같은 타국 내수시장으로의 진입 움직임이 가시화되는 가운데 안정적인 실적과 자동차 생산 기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며 “현대차 그룹은 주주 환원 정책 강화와 같은 신뢰요인으로 외국인 투자자 매수세가 지속되고 있는 등 긍정적인 요인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주목해야 하며 개별종목 리스크를 낮춘 ETF 투자가 효율적이다”고 덧붙였다.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차이

:경기도민에게는 기후동행카드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드립니다.

호주 오스트레일리아,김 부의장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오늘 민주당을 떠나려고 한다"며 "오늘 민주당이 제게 의정활동 하위 20%를 통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