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절스 대 오리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밤사이 많은 비가 내리면서 빗길 교통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강한 바람에 쓰러진 나무로 정전이 발생해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고병찬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갓길에 차량 한 대가 완전히 뒤집어진 채로 누워있습니다.
어젯밤 11시쯤,에인절스 대 오리올스충북 청주시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신탄진 나들목 인근에서 SUV 차량 한 대가 빗길에 미끄러졌습니다.
차량은 그대로 전복됐는데,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
차량이 거꾸로 뒤집혀있고,한쪽 바퀴가 아예 빠져버렸습니다.
어제저녁 8시 15분쯤,에인절스 대 오리올스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대전나들목 인근에서도 SUV 차량 한 대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뒤집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경찰은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진 걸로 보고,에인절스 대 오리올스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아침 7시 반쯤에는 경남 창원시 월영동과 대내동,에인절스 대 오리올스화영동 일대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전기 선로 주변 86세대 주민이 오전 내내 전기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한전 관계자(음성 변조)]
"원인은 비바람이 지금 심하다 보니까 그 지역에 나무가 넘어져서요.그래서 정전이 발생됐습니다."
한전은 비바람이 계속돼 복구가 지연됐다며 조금 전 복구가 완료됐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고병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에인절스 대 오리올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에인절스 대 오리올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대건설은 2022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국책사업인 수전해 기반 수소생산기지 건설 프로젝트를 전라북도, 부안군, 전북테크노파크, 한국수력원자력,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 테크로스 환경서비스와 함께 수행하고 있다.
에인절스 대 오리올스,시기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면 시신경 손상이 지속돼 실명에 이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