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4 남아공 월드컵
지난해 11월 말 미국,2014 남아공 월드컵카타르,2014 남아공 월드컵이집트가 중개한 인질 석방 협상에 따라 하마스의 공격으로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 240명 중 100명 이상이 이스라엘 감옥에 수감된 팔레스타인인 240명을 석방하는 대가로 풀려났다.
이후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여전히 억류된 인질 136명의 석방을 확보하라는 거센 압력에 직면해 있다.
이런 상황에서 네타냐후 총리가 가자지구 휴전 회담을 재개하기 위해 협상단을 파견하기로 결정한 것이다.AP 통신에 따르면 이날 결정은 하마스가 미국이 지원하는 단계적 휴전 제안에 대한 새로운 답변을 제출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이다.
익명을 요구한 한 이스라엘 당국자는 네타냐후 총리가 대화를 계속할 협상팀을 승인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언제,2014 남아공 월드컵어디서 휴전회담이 열릴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다고 AP가 전했다.이전 회담은 이스라엘이 전쟁을 끝내고 가자지구에서 군대를 완전히 철수하는 데 동의해야 한다는 하마스의 주장 때문에 교착상태에 빠졌다.
이 당국자는 또 네타냐후 총리가 하마스의 군사 및 통치 능력을 파괴하고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을 모두 돌려보내겠다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이스라엘은 전쟁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의 입장을 되풀이했다고 밝혔다.
2014 남아공 월드컵
:한편 HBM 반도체 시장 후발주자인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와 관련한 이슈에 주가가 휘둘리는 상황이 계속되면서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사장) 등 사장급 임원들은 자사주 매입으로 주가 끌어올리기에 나섰다.
2014 남아공 월드컵,범행에 이용된 계좌 또는 휴대전화를 제공한 7명을 전자금융거래법위반 등 혐의로 검거하는 등 피의자 8명을 검거하고, 피해자들에게 135회 걸쳐 빼앗은 피해금 대부분을 유흥비나 고가의 외제차 렌트비로 소비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