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렌
NO.2: 게렌 뽀뽀
NO.3: 게렌데
NO.4: 게렌조의 지시
NO.5: 게렌조 렌치휘슬
NO.6: 게렌합북
NO.7: 게렌 디시
NO.8: 게렌합북 뜻
NO.9: 게레눅
NO.10: 게레누크
서울중앙지법 형사2단독 박소정 판사는 11일 폭행,게렌폭행치상,게렌재물손괴 혐의로 기소된 황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하고,게렌"도주 우려가 있다"며 법정 구속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수사 기관에서부터 법정에 이르기까지 폭행 경위,방법,게렌부위 등 주요 부분에 대해 구체적이고 일관되게 진술했다"며 황씨의 혐의를 모두 유죄로 인정했다.
황씨는 지난해 10월 16일 전남 여수시의 한 건물 야외 주차장에서 당시 연인이던 A씨와 말다툼하다가 주먹으로 A씨의 얼굴과 머리를 20차례 이상 때리고 발로 얼굴을 여러 차례 걷어찬 혐의로 기소됐다.
황씨는 이후에도 A씨의 머리채를 잡고 차량에 끌고 가 조수석에 앉힌 후 손으로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이 과정에서 A씨의 휴대전화를 바닥에 던져 파손하고 운전석 문을 주먹으로 내려쳐 찌그러뜨렸다.
A씨는 3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골절 등 상해를 입었다.
황씨는 같은 해 8월 1일 자신의 집에서도 A씨의 머리를 2∼3차례 때리고 머리채를 잡아끄는 등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하던 황씨는 2011∼2016년 tvN의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코빅)에 '징맨'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게렌조의 지시
:거점형 어린이놀이터는 주거단지 내 소규모로 조성되는 놀이시설에서 벗어나 5000㎡ 이상의 대규모 놀이공간으로 조성된다.
게렌,노스엔드 프라이빗 웰스의 최고투자책임자(CIO)인 알렉스 맥그래스는 "투자자들은 기술주 랠리 속에 테크주에 점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했다"며 "이는 더 이상 받아 줄 사람이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지속됐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