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프로야구순위

【토리노 fc 순위】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2024프로야구순위

NO.1: 토리노 fc 순위

NO.2: 토리노 fc 대 라치오 순위

NO.3: 토리노 fc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4: 인테르 대 토리노 fc 순위

NO.5: 아탈란타 대 토리노 fc 순위

NO.6: 유벤투스 대 토리노 fc 순위

NO.7: 우디네세 대 토리노 fc 순위

NO.8: 엠폴리 대 토리노 fc 순위

NO.9: 사수올로 대 토리노 fc 순위

NO.10: 피오렌티나 대 토리노 fc 순위

80대 치매 할아버지,울산서 실종
경찰,토리노 fc 순위실종 경보 문자메시지 발송
시민들 적극적인 제보…결국 발견

[울산=뉴시스] 80대 치매노인이 울산시민들의 제보로 실종 신고 30분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사진=울산중부경찰서 제공) 2024.07.16.*재판매 및 DB 금
[울산=뉴시스] 80대 치매노인이 울산시민들의 제보로 실종 신고 30분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사진=울산중부경찰서 제공) 2024.07.16.*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80대 치매 할아버지가 울산시민들의 제보로 실종 신고 30분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16일 울산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53분께 울산 중구 학성동에 사는 A(83)씨 가족으로부터 "치매를 앓는 남편이 집을 나간뒤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내용이 112에 접수됐다.

경찰은 A씨 거주지 인근 방범용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소재 파악에 나섰다.

그러나 A씨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아 실종 당일 오후 7시31분께 '울산 중구에서 실종된 OOO씨를 찾습니다'며 실명,나이,토리노 fc 순위키와 인상착의 등이 담긴 실종경보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문자 발송 30여분만에 "강북로 강변도로,가구삼거리 등지에서 A씨를 목격했다"는 시민 제보가 경찰에 접수됐다.

경찰은 A씨를 목격한 장소 주변에 순찰차 등을 집중배치 한 뒤 수색에 나섰다.이어 오후 8시18분께 중구 옥교로의 한 다세대주택 앞에서 실종자를 발견해 안전하게 가족에게 인계했다.발견 당시 실종자의 건강 상태는 양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제보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울산=뉴시스] 울산경찰청이 발송한 실종 경보 '안내문자'.(사진=울산경찰청 제공) 2024.07.16.*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울산경찰청이 발송한 실종 경보 '안내문자'.(사진=울산경찰청 제공) 2024.07.16.*재판매 및 DB 금지


경찰 관계자는 "여름철 폭염에 고령의 치매노인이 위험에 노출돼 있는 상황에서 실종경보 문자 발송 후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제보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가족의 품으로 인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실종 안내 문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벤투스 대 토리노 fc 순위

:52%포인트(p) 하락하고, 1인당 연간 기준 약 162만 원의 이자가 절감됐습니다.

토리노 fc 순위,김 여사는 지난해 1월 윤 대통령과 UAE를 국빈 방문했을 때 모하메드 대통령의 모친인 파티마 여사가 아부다비 바다궁으로 윤 대통령 부부를 초청해 만찬을 열어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