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6년 5월 20일 야구 경기일정

u17 월드컵 중계 방송|【한국 u17 월드컵】

NO.1: u17 월드컵 중계 방송

"카라큘라가 직접 쯔양에 연락 안 해"
"향후 조사 과정서 추가 고소 가능해"유튜버 쯔양 측이 일명 '렉카 연합' 유튜버들의 항변을 적극적으로 반박했다.유튜버 구제역의 '이중 스파이' 주장을 부인했고 유튜버 카라큘라에 대해서는 추가 고소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쯔양의 법률대리인 김태연 변호사는 16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구제역의 입장은 저희 입장과 완벽히 다르다"고 정면으로 반박했다.앞서 구제역은 자신이 쯔양을 공갈·협박하지 않았고,u17 월드컵 중계 방송오히려 쯔양 측 요청으로 쯔양을 협박하는 다른 유튜버를 막아주며 '이중 스파이'를 자처했다고 주장했다.

먹방 유튜버 쯔양 [이미지출처=쯔양 유튜브 채널]
먹방 유튜버 쯔양 [이미지출처=쯔양 유튜브 채널]

이에 대해 김 변호사는 "구제역이 말한 것처럼 협박이나 공갈이 아예 없었다고 보기 어렵다"며 "쯔양이 다른 유튜버를 막아달라고 먼저 요구할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실제로 그런 유튜버가 몇 명이나 존재했는지도 의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중 스파이 관련 계약서가 존재한다는 주장에 대해선 "더 확인해야 한다"면서도 "계약서가 있더라도 나중에 공갈 혐의가 드러났을 때 이런 것을 막기 위한 조처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검찰이 유튜버 쯔양의 과거 이력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은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당사자 중 하나인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15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자진 출석하고 있다.[이미지출처
검찰이 유튜버 쯔양의 과거 이력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은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당사자 중 하나인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15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자진 출석하고 있다.[이미지출처=연합뉴스]


카라큘라에 대해서는 추가 고소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앞서 쯔양 측은 구제역을 비롯한 유튜버들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지만,u17 월드컵 중계 방송카라큘라는 고소 대상에서 제외했다고 한다.이에 대해 김 변호사는 "카라큘라가 직접적으로 쯔양에 연락한 적이 없다는 사실이 확인돼 우선 (고소 대상에서) 제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향후 조사 과정에서 여기 가담한 자들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어 밝혀지게 되면 추가 고소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쯔양은 현재 구제역,u17 월드컵 중계 방송범죄연구소,주작 감별사만 우선 고소했다고 한다.

카라큘라는 쯔양 측이 첫 고소 대상에서 자신이 제외된 것을 근거로 쯔양을 공갈·협박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두 아들을 걸고 유튜버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먹은 사실이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u17 월드컵 중계 방송

:실제로 안보 3문서 개정 때만 해도 기준으로 삼았던 환율은 달러당 108엔이었지만 현재는 150엔에 달한다.

u17 월드컵 중계 방송,이창섭, '겨울나그네'로 인생 캐릭터 추가 "한민우 만나 영광"뉴스 기사'겨울나그네' 이창섭, 주인공 한민우 역으로 열연"겨울 오면 생각날 것 같은 작품"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겨울나그네'로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